
한신대 총장 자격 '목사'에서 '세례교인'으로 변경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를 운영하는 한신학원 이사회가 지난달 30일 모임을 갖고 정관이 규정하고 있는 총장 자격(제37조 3항)을 기존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기장) 목 
미주크리스천문인협회 유민호 신임 회장 취임
미주크리스찬문인협회는 지난 1일, 로텍스 호텔 1층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뉴저지 소망의교회 선우 권 목사 초청 부흥집회
세종온누리교회 담임 선우 권 목사가 오는 14일(금)부터 16일(주일)까지 뉴저지 소망의교회(담임 정은수 목사)에서 "자녀에게 물려주는 축복권이 단단하십니까?"라는 주제로 말씀 사경회를 개최한다. 
성결교회 역사의 증인 이응호 장로, 향년 93세로 별세
한국장로회총연합회 증경총회장과 예성 부총회장을 역임하며 성결교 발전의 기틀의 닦은 이응호 장로가 2월 2일 오후 3시 40분 남가주 LA에서 소천했다. 향년 93세. 
SEED 선교회, 차세대 선교 부흥 위한 동참 요청
전 세계 38개국에서 280여 명의 선교사들이 활동하는 시드선교회(국제대표 박신욱 목사 Seed International)가 지난달 30일, 올림픽장로교회(담임 정장수 목사)에서 갈릴리 청년 선교 훈련 센터 마련을 위한 기도와 후원의 밤을 개최했… 
지형은 목사, 우한 폐렴에 대처하는 그리스도인들의 자세
지형은 목사(성락성결교회)가 지난 2일 주일을 맞아 주보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상황에 관련된 '목회서신'을 게재했다. 
트럼프 “강제 추방 직면한 이라크 기독교인들 구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강제로 추방될 예정이었던 일부 이라크 기독교인들에 대한 구제를 약속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4일 보도했다. 이들은 본국으로 
신천지, 코로나 몸살 틈타 중국서 포교 활동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몸살을 앓고 있는 중국에서 이런 상황을 틈타, 소위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가 교묘하게 포교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한 목회자 전 세계 목회자들에게 기도 편지
중국 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감염자가 2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우한의 한 목회자가 국제 기독교 사회의 도움을 요청하는 기도 편지를 작성했다고 미국 크리스천 
미주 한인교회 '선교적 교회'로 본질 회복 시급
'교회와 목회자에 대한 신뢰도 하락', '교회 내홍과 분열', '교회의 영적 권위 추락', '차세대 단절'. 미주 한인 교회가 직면한 위기이자 해결해야 할 숙제다. '성장 우선주의', '대형화', '권위주의', '교파 주의' 등 교회 세속화의 … 
"최고의 기독 교육으로, 다음 세대 부흥의 주역을 양성합니다"
선교사 양성을 목표로 교육하는 크리스천 미션스쿨 헤브론 원형학교(교장 주혁로 목사)가 1학년부터 8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3월 9일(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 사이프레스에 소재한 헤브론 원형학교는 유명 대학 진학을 위한 일반… 
이문희 장로, PCUSA 총회장 출마
예장 통합 증경총회장인 이성희 목사(연동교회 원로)의 형인 이문희 장로(74, 미국 이름 Moon Lee)가 미국장로교(PCUSA) 제224회 총회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교단 기관지인 
광주 찾은 전광훈 목사, 해방전후사와 호남 좌경화 원인 설명
전광훈 목사(한기총 대표회장)가 4일 광주를 방문, 호남 지역 인사들과 조찬기도회 및 간담회를 가졌다. 전 목사는 이날 오전 무등파크호텔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해방전 
유기성 목사 "코로나 바이러스 보다 훨씬 더 무서운 죄의 바이러스"
우한폐렴 사태로 국가적 어려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여수 성동교회에서 목회자 예수동행 세미나를 인도 중인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가 '바이러스와 성령'이라는 제목 
美 슈퍼볼 하프타임에 봉춤? 선정성 논란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이 선정성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3일 보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