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워싱톤평안교회 창립예배
지난 해 2월 개척예배를 드리고 2번의 교회이전 끝에 새로운 예배처소를 마련하게 된 워싱톤평안교회(담임 이성호 목사)의 창립예배가 지난 15일 열렸다. 양로원 건립 기금마련 실내악 공연
지난 4월 15일 저녁 7시 30분 진행된 청소년 대상 실내악 콘서트(Vissi d'arte (비씨 다르테) 앙상블)가 세계선교침례교회(성도현 목사) 본당에서 열렸다. 
뉴저지 감람산교회, 우리엘 남성중창단 초청 음악예배
뉴저지 감람산교회(담임 윤사무엘 목사)는 지난 14일 우리엘남성중창단(단장 임형규 장로)을 초청, 음악예배를 드렸다. 
꿈과 사랑이 있는 교회 사진
'총기 난사' 범인, 23세 한국계 남성
미국 사상 최악의 총격사건으로 기록된 버지니아공대 총기 난사 사건의 용의자는 한국계인 조승희씨(23.영문학과)라고 현지 경찰이 공식 발표했다. 
개척 3주년 맞이한 꿈과 사랑이 있는 교회
2004년, '세상의 꿈과 사랑이 되겠습니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했던 1.5세를 위한 꿈과 사랑이 있는 교회.(담임 이승렬 목사) 어느덧 3년이란 세월이 흘러 3주년 기념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5월은 가정의 달, 아버지·어머니학교 연이어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아버지가 살아야 가정이 산다'는 슬로건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역을 펼치고 있는 두란노 아버지 학교 뉴욕·뉴저지 18기가 뉴저지 찬양교회 
'Transfiguration(변형)'
최성호 집사(팰리세이드장로교회)의 미술 전시회가 Tenafly Public Library Gallery에서 열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사랑교회, 월드비전홍보대사 최인혁 집사 초청 찬양 간증의 밤
한사랑교회(담임목사 박희민)에서는 오는 4월 29일 월드비전의 홍보대사 최인혁 집사를 초청해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갖는다. 
한사랑교회, 월드비전 홍보대사 최인혁 집사 초청 찬양 간증의 밤
한사랑교회(담임목사 박희민)에서는 오는 4월 29일 월드비전의 홍보대사 최인혁 집사를 초청해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갖는다. 독립교회·선교단체 연합회 미주지부 창립총회
한국에서 크고 작은 1400여 개의 교회 및 선교단체가 가입한 독립교회/선교단체 연합회(이하 한독선연, 총회장 김상복 목사)의 미주지부가 오는 5월 창립총회 및 목사안수식을 거행한다. 
[주명수 칼럼] 진리를 이해시키려면
우리는 사람들과 대화할 때 나를 상대방에게 이해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나를 이해하지 못할 때는 흥분도 하고 화도 내게 됩니다. 
조폭이 청량리 588에서 목사된 이유
서울 청량리역 롯데백화점의 옆을 돌아가면 그것과는 또다른 세상이 펼쳐진다. 소위 말하는 ‘청량리 588’. 몸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유흥가의 여인들과 세상살이의 “정부, 재일조선인 강제징용촌 기억해 달라”
우토로국제대책회의(상임대표 박연철 변호사)가 16일 오전 세실 레스토랑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삶의 터전을 잃을 위기에 처한 우토로(과거 재일조선인 강제징용촌) 온라인 CCM 카페들 연합예배 드린다
오는 28일 오후 5시 온라인 CCM 카페 연합회의 첫 연합예배가 서울 예광감리교회에서 드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