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애틀소망장로교회(담임 송동길 목사)가 지난 4월 20일 교회 설립 10주년 감사예배를 드리고 지금까지 교회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격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애틀 소망장로교회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교회의 비전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정하고, 마음과 시선을 온전히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로 향하는 교회, 그리스도의 제자로 예수님을 삶의 중심으로 삶고 우리 삶을 드리는 교회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송동길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교회의 중심, 인생의 중심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임을 강조하며, "예수 없는 구원과 십자가 없는 복음이 난무하는 시대에, 모든 만유의 주인 되시고 우리의 소망되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붙들고 힘차게 전진하자"고 전했다.
이날 감사예배는 김기성 목사가 축사하고 김성오 목사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서북미노회 남부시찰장 김대성 목사, 문성 선교사, 송근춘 목사를 비롯해 찬양사역자 에이멘, 강찬 목사, 오세광 목사, 김석균 목사, 김성조 목사, 유은성, 조수아 등 많은 이들이 영상으로 축사 메시지를 전했다.



© 2025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