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물댄동산교회(담임 허정덕 목사)가 오는 11월 10일(주일) 오후 3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테너 이용훈을 초청해 찬양 간증집회를 개최한다.
뛰어난 음악성과 깊은 신앙을 겸비한 이용훈 테너는 이번 집회에서 그의 삶 가운데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아름다운 찬양과 간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테너 이용훈은 세계 유수의 오페라 무대에서 주역으로 활약하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성악가다. 그의 음악 여정은 단순한 성공 스토리를 넘어 살아 숨 쉬는 감동의 신앙 여정이기도 하다.
그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전체 실기 수석으로 입학해 4년간 전액 장학금을 받으며 졸업했다. 이후 뉴욕 맨하튼의 메네스 음악원 졸업 후 2007년부터는 세계무대에 진출해 세계 오페라 계를 이끄는 테너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세계적인 지휘자들과 세계 최고의 스타 성악가들과 함께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영국 로얄오페라, 오스트리아 비엔나 극장, 이태리 라스칼라, 로마, 독일에 뭰헨, 함부르크, 스위스 취리히, 제노바극장, 파리 오페라하우스 및 시드니 오페라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수려한 외모에 폭발적인 성량, 금빛 목소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 테너 이용훈은 자신의 직업은 선교사이고 오페라가수는 부업이라고 말한다.
수많은 사람 앞에서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라고 담대히 소개하는 그는 음악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며, 세계적인 오페라 무대에서 활동하면서도 매년 찬양콘서트를 열고 자비량 선교 활동도 펼치고 있다.
허정덕 목사는 "음악을 사랑하는 시애틀 지역의 모든 이들과 하나님의 사랑을 알기 원하는 분들에게 큰 감동과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용훈 테너의 아름답고 은혜로운 찬양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초대했다.
시애틀물댄동산교회 테너 이용훈 초청 찬양 간증집회
일시 : 오는 11월 10일(주일) 오후 3시
장소 : 시애틀물댄동산교회
주소 : 17620 60th Ave W, Lynnwood, WA 98037
문의 : 253) 888-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