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참빛교회, 일일 부흥회 가져
뉴욕 참빛교회(담임 마초훈 목사)는 지난 10일(수), 유연동 목사(서울 광성교회, 한국 총회(합동) 부흥사회 회장)를 초청, 1일 부흥회를 가졌다. 
뉴저지 성도교회 창립 11주년 부흥성회 열어
뉴저지 성도교회(담임 허상회 목사)에서 오는 11일(목) 부터 14일(주일)까지 설립 11주년 감사 및 추계 부흥성회가 열린다. 이번 부흥성회를 이끌 강사는 명일성결교회를 시무하고 있는 노희석 목사이다. 
안찬수 목사, 최창섭 목사 교협 부회장 출마
회장 후보로는 현 뉴욕교협 부회장인 황동익 목사가 등록했으며 목사 부회장 후보로는 안찬수 목사(미주한인장로회, KPCA)와 최창섭 목사(침례교단, SBC)가 등록했다. 평신도 부회장으로는 현 뉴욕교협 이사장인 강현석 장로가 등… 
NJ 필그림교회, 10주년 맞아 임직식 진행
뉴저지 필그림교회(담임 양춘길 목사)는 지난 7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예배를 드린 가운데, 오후에는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식이 실시됐다. 뉴욕성결교회, 한국전 참전용사와 함께하는 음악회 펼쳐
뉴욕성결교회(담임 장석진 목사)에서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한국전 참전용사와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JAMA 김춘근 장로의 '열정 비전 변화' 컨퍼런스
신광교회에서 오는 11월 2일 오후 8시 '열정, 비전, 변화(Passion, Vision, Transformation)'라는 주제의 뉴욕 비전 컨퍼런스를 갖는다. 
힐스데일 은혜장로교회, 부흥사경회로 큰 은혜 받아
뉴져지 북부 웨스트우드 타운 옆에 위치하고 있는 힐스데일 은혜장로교회(담임 홍명철 목사)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하나님의 관심'이라는 주제로 부흥 사경회를 진행했다 
월드비전, 사랑의 마라톤 레이스 펼쳐
세계적인 구호단체인 '월드비전'이 지난 10월 7일 개최됐던 '2007 시카고 마라톤 대회'를 통해 아프리카 돕기 기금으로 50만 불을 모금했다 
'크리스천, 진정으로 예수의 심장 가진 허브가 돼야 한다'
본지는 뉴욕·뉴저지 지역 내 한인교회의 사역과 비전을 나누는 교회탐방을 진행하고자 한다. 특히 개척교회나, 성장하고 있는 교회들을 찾아가 교회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아울러 목회자의 사역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한다. 
김동길 박사 초청 시국강연회 열려
김동길 박사(연세대 명예교수)가 최근 정상회담을 통해 급물살을 타고 있는 남북경제협력에 대해 비관적인 견해를 드러냈다. 
동노회2

KAPC 뉴욕동노회 제61회 정기노회
KAPC 뉴욕동노회 제61회 정기노회가 9일 주사랑장로교회에서 열렸다. 미주이민문학회, 크리스천문학가협회 17년 기념 감사축제 펼쳐
미주이민문학회, 미주크리스천문학가협회(회장 황경락 목사)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기념감사축제를 뉴욕과 뉴저지에서 10월 21일, 28일 각각 진행한다. 
서부노회3

서부노회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