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모들 '성경적 가르침, 난 몰라'
라이프웨이리서치는 18세 이하의 자녀를 둔 1200명의 부모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펼쳤다. 이들이 생각하는 성공적인 자녀 양육은 ▲자녀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갖게 하는 것(25%) ▲행복한 어른이 되는 것(25%) ▲인생에서 성공을 … 
그리스도 수난을 묵상하며
사순절의 정점이자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 고통을 당하신 고난 주간이다. 군중들은 베다니에서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신 그리스도를 "호산나"를 외치며 영접했으나 6일 후 골고다 언덕에서 처형시켰다. 그리스도의 수… 
'조선족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뉴저지연합감리교회(담임 나구용 목사)는 올 1월 둘째주부터 지역 사회의 조선족 교포들에게 영어 수업을 개설해 섬기고 있다.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제일교회 이모저모
하나! 주일학교 암송대회가 지난주일 친교 후에 있었습니다. 중고등부 학생에서부터 유치부 아이들까지 test를 앞두고, 클래스룸 밖에서 입을 조물거리며 말씀들을 외우고 있습니다. 
이슬람화 막기 위한 ‘4HIM운동’ 시작
세계적으로 걷잡을 수 없는 기세로 진행되고 있는 이슬람화를 막기 위해 뜻 있는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이 4HIM(Halt Islamization Movement)운동을 시작했다. “北 로켓실험, 스스로를 파멸로 이끄는 행동”
지난 5일 있었던 북한의 로켓실험에 대해 기독교사회책임과 선진화시민행동이 성명을 내고 “스스로를 파멸로 이끄는 어리석은 행동”이라고 비판했다. 
뉴욕한인교회 88주년 창립 기념 음악회 가져
1921년 미동부지역의 최초의 한인교회로 세워진 뉴욕한인교회(담임 장철우 목사)가 창립 88주년을 맞아 지난 5일 오후 2시 30분 88주년 창립 기념 음악회를 개최했다. 아멘넷 성가경연대회 개최
아멘넷(대표 이종철)가 창립 6주년을 맞이해 제1회 아멘넷 성가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미 동부지역 내 찬양 사역자를 발굴하고 기독교 문화 창출을 위해 열리는 성가경연대회는 5월 2일 예선, 10일 오후 6시 퀸즈중앙장로교회(담임… 
아기 신앙 한 걸음, 엄마 신앙 한걸음
뉴저지 한소망교회(담임 이승준 목사)는 지난 2월 2일부터 오는 6월 13일까지 19주 과정으로 아기 학교를 한소망교회 교육관에서 진행한다. 맨해튼 고려교회, 예배 시간 변경
지난 1982년 창립된 미국연합감리회 고려교회(담임 한영숙 목사)는 5일부터 예배 시간을 변경한다. 
뉴욕감리교회, 제1회 의료선교의 밤 개최
뉴욕감리교회(담임 이강 목사)는 지난 3일(금) 오후 8시 30분 김만식 선교사를 초청해 제 1회 의료선교의 밤을 가졌다. 
"기도로 만난 주님 은혜 감사해..."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포카혼타스', '피터팬', TV 만화영화로는 '머털 도사', '미래소년 코난','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요술공주 밍키', '키다리 아저씨' 등 수많은 작품에서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지난 1985년부터 시청자들… 한국 가서 영어도 가르치고 선교도 하자
한국 농어촌 교회 목회자들을 섬기는 로뎀선교회(회장 예도해 목사)가 영어도 가르치고, 단기 선교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4박 5일간 본국 제주도 로뎀선교센터에서 영어캠프를 개최하고, 이… 318 파트너즈 선교회, 토요 모임 시작
중국내 인신매매 당한 탈북여성 구출 사역본부 318 파트너즈 선교회(대표 스티븐 김 선교사)는 오는 4일(토)부터 매 주 토요일 저녁 8시 은혜의동산장로교회에서 토요 모임을 갖는다. 美 보수-자유진영, 종교적 신념 큰 차이 보여
미국의 기독교 리서치 전문기관 바나 그룹은 최근 사회적, 정치적 보수주의자들과 자유주의자들 두 집단을 대상으로 비교 조사를 실시한 결과 종교적으로 이들이 매우 다른 성향을 보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