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선교, 무슬림을 바라봐야...
뉴욕중부교회 2009 선교 대회 셋째날 '선교는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행 20:20-24)'는 제목으로 강의한 김철용 선교사(바울 선교회. 인도네시아)는 "무슬림 선교만 중요한 것이 아니다. 힌두권, 불교권도 다 귀하지만 
선교지 문 여는 '자연농업'이 뜨고 있다
화학농약 대신 토착미생물과 자연 농축부산물을 활용하는 ‘자연농업’. 세계 32개국에 보급돼, 현지인들의 빈곤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 자연을 통해 일하는 하나님의 섭리를 전해 빈곤퇴치와 함께 선교적 역할을 톡톡히 감당… 
제 34차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 개최
국제가정교회사역원(원장 최영기 목사, 미주 간사 김재정 목사) 주최 제 34차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가 20일(월) 뉴욕베데스다교회(담임 김원기 목사)에서 오후 7시 막을 올렸다. 오는 23일(목)까지 개최되는 이번 가정교회 목… 
가정교회

초대교회의 땅, 터키를 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초대 7대 교회는 기독교가 탄생해 입지를 굳혀가던 로마 제국 당시, 로마 제국 영토인 아나톨리아의 일곱 개 대도시에 세워진 교회들이다. 소아시아라고도 불리는 아나톨리아는 현재 터키 공화국이 위치하는 땅이다. 터키에는 
[지상설교: 이승재 목사]“베드로를 향한 주님의 사랑” (요 21:15-17)
베드로는 끊임없이 출렁대는 가슴의 번민을 안고서 그의 고뇌처럼 얽히고설킨 그물을 하염없이 던지고 또 던졌습니다. 예수님을 여읜 슬픔, 모른다고 부인한 비겁한 베드로, 그가 도망쳐 갈 수 있는 곳은 이전 삶의 터전이었던 … 
뉴저지 시온성교회 창립 2주년 맞아 임직식 거행
뉴저지 시온성교회(담임 안덕원 목사)가 4월 19일 창립 2주년을 맞아 기념예배와 함께 임직식을 거행했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된 예배에서는 장로, 권사, 집사가 각각 1명씩 임명됐다. 
이스라엘 휴턴, 브루클린성막교회서 콘서트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예배 인도자 중 한 명이자 '좋으신 하나님(You are good)'의 작곡자 이스라엘 휴턴이 뉴욕을 찾았다. 19일 오후 6시 30분 브루클린성막교회(담임 짐 심발라 목사)에서는 이스라엘 휴턴이 인도하는 찬양 … 
퀸즈한인교회, 장애인 캠프 위한 바자회 개최
퀸즈한인교회(담임 이규섭 목사) 사랑의 교실은 지난 19일(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는 7월 16일부터 18일 개최될 미 동부지역 연합 밀알 사랑의 캠프를 위한 바자회를 진행했다. 
퀸한행사

장애인 교사 연합, 제 1회 함께 걸음 한마당
지난 18일(토) 퀸즈한인교회(담임 이규섭 목사)주최 '함께 걸음 한마당(Come Smile with us)' 행사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퀸즈한인교회 베드로관에서 개최됐다. 
뉴욕새힘장로교회, 새신자 초청의 날 '해피데이 축제'
뉴욕새힘장로교회(담임 박태규 목사)는 12주 열린 모임의 기도 열매를 맺는 새신자 초청의 날 '해피데이 축제'를 19일(주일) 1부 예배(오전 8시 30분)와 2부 예배(오전 11시)시간에 진행했다. 
농구대회

뉴욕청소년사역네트워크 주최, 청소년 농구대회 개최
뉴욕교협 산하 뉴욕청소년사역네트워크 주최 청소년농구대회가 플러싱메도우코로나팍 마우로(Mauro)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오전 9시부터 개최, 이 날 대회에서는 1위 지구촌선교교회, 2위 뉴욕신광교회가 차지했다. 
'9년째 무소식' 김동식 목사 가족, 북한 상대 소송 제기
중국에서 탈북자를 돕다 지난 2000년 북한 공작원에 의해 납치돼 수용소에서 순교한 것으로 알려진 김동식 목사 가족이 북한을 상대로 미국 연방법원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