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USA, 왕관 대신 성경적 결혼관 선택
미스 유에스에이 대회에서 유력한 우승후보였던 미스 캘리포니아가 “결혼은 남성과 여성간 이뤄져야 한다”는 발언을 하고 2위에 머무르게 된 이후, 미인대회 왕관 대신 성경적 결혼관을 택한 데 대해 기독교인들로부터 찬사… 북한, 제대로 알고 선교하자
미주두리하나선교회가 5월 1-2일 양일간 뉴저지아콜라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안명훈 목사)에서 '제1회 탈북자 섬김을 통한 북한선교 101학교'를 개최한다. 영혼을 구하는 힘, 그것은 기도입니다
처음에 원주민 선교 갔을 때 백인들이 원주민들에게 나쁜 영향을 줘서 많은 원주민들이 크리스천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북미. 카작스탄 단기선교 떠나는 24개 교회가 한자리에
GAP선교회와 북미원주민선교회 주관 미전도종족을 위한 선교대회가 지난 27일(월) 오후 7시 30분 프라미스교회(순복음뉴욕교회, 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개최됐다. 5가지 거짓말, 알고나면 관계성 백전백승
제자도와 지도력을 위해 성경적 가르침이 담긴 훈련과 자료들을 제공해 온 디모데성경연구원이 관계를 파괴하는 '5가지 거짓말'에 대해 알린다. 
꿈나무들 자라나는 iHOPE!
뉴저지 찬양교회(담임 허봉기 목사)는 지난 2월 오픈한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관 iHOPE(International House Of Praise Ecclesia) 입당 감사 잔치를 지난 26일(주일) 오후 7시 개최했다. 탈북난민, 우리의 이웃입니다
탈북난민을 위한 모금 음악회가 지난 26일 뉴욕효신장로교회 (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개최됬다. 뉴욕예술가곡연구회 (회장 서병선) 주최로 열린 이번 음악회에는 3백여명의 청중이 교회를 가득메웠다. 뉴욕의 정상급 성악가들은… 
무숙자 섬기기만 7년...아가페무숙자교회 기념예배 드려
아가페무숙자교회(유은주 선교사)가 창립 7주년을 맞았다. 아가페무숙자교회는 지난 26일 커네티컷 뉴헤이븐에 위치한 예배당에서 창립 7주년 기념예배와 함께 미주한인노숙자선교단체협의회(KACH) 총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 한인들, 위기 관리 능력이 필요하다
블랜톤필 목회상담 프로그램(Blanton-Peale Graduate Institute)가 '위기를 넘어 내일을 향한 삶'이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나님께서 당신과 함께하십니다"
양키스테디엄이 야구팬들의 환성 소리가 아닌 청중들의 '아멘'소리로 가득찼다. 지난 25일 양키스테디엄에서 특별한 집회 '희망의밤 A Night of Hope'가 열렸다. 조엘 오스틴 목사가 뉴요커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한 것이다. 
봉사로 사랑 실천한 당신, 아름답습니다
국제선교협회(이사장 김홍민. 총무이사 박선숙)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들과 장애인 사역 후원자들을 위해'우리 서로 잡은 손' 행사를 지난 26일 오후 6시 30분 대동연회장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했다. 
연구가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강하게 했다
3년 전 네이처의 네이처 구조 및 분자 생물학 저널에 에이즈 치료에 관한 열쇠를 제공한 논문이 소개돼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 논문의 주인공 김희보(Daniel H. Kim, Ph.D)박사가 26일 NAS(미국국립과학원, National Academy of Science 이하 NA… 
'오직 경건을 연습하라'
프라미스교회(순복음뉴욕교회, 담임 김남수 목사)는 24일(금)부터 26일(주일)까지 곽선희 목사(소망교회 원로목사) 초청 생명의 말씀 축제를 개최한다. 
유대 그리스도인과 랍비가 한인교회에
뉴저지 가스펠휄로십교회(담임 성현경 목사)는 24일부터 26일까지 유대 그리스도인(Messianic Jew, Jewish Christian) 랍비 사울 카짜브(달라스 바루카쉠교회)와 Carl 목사를 초청해 4차례 특별 집회를 개최한다. 
'크리스천존' 사이트 런칭, 기자회견 가져
씨존은 '크리스천존'의 약자로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한 미주 기독 인터넷 신문'을 기치로 내걸고 있다. 넓은 의미에서는 하나님의 나라, 좁은 의미에서는 교계를 뜻하는 크리스천존은 기독교 내적 침체, 분쟁, 부패, 불신, 외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