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OTO]뉴욕목사회, 3월 임. 실행위원회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송병기 목사)는 지난 16일(월) 오전 11시 뉴욕실로암장로교회(담임 김종덕 목사)에서 3월 임.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뉴욕목사회, 3월 임. 실행위원회 개최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송병기 목사)는 지난 16일(월) 오전 11시 뉴욕실로암장로교회(담임 김종덕 목사)에서 3월 임.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목사회 회원 30명 출석으로 진행된 이 날 회의에서는 4월 13일 목회자탁구대회(장… 뉴저지초대교회 사역 박람회 개최
뉴저지초대교회는 오는 22일 각 부서의 사역을 소개하고 사역에 동참할 이들을 모집하기 위한 사역박람회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노우드 본당 로비에서 개최한다. 
[이강 칼럼]사순절이 주는 아름다움
사순절 40일 특별새벽 기도회를 새로움으로의 도전이라는 제목과 함께 시작한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기독교의 절기 중에서 사순절이 주는 독특한 아름다음이 있습니다. 뉴저지크리스천문학교실 개강
뉴저지크리스천문학교실이 지난 3월 8일 오후 6시 30분 새로운 강사진과 함께 개강했다. 기독교 문학 교육 기관으로서 연구하고 창작 활동을 펼쳐 문인을 발굴,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뉴저지크리스천문학교실은 앞으… 
뉴욕이레성결교회 창립 예배 드려
지난 15일(주일) 오후 5시 30분 뉴욕이레성결교회(담임 김준남 목사) 창립 및 담임 목사 취임예배가 새가나안교회(담임 이병홍 목사)에서 진행됐다. 
원로목사회 새 회장 김형훈 목사
개회예배는 김종원 사관의 사회로 진행됐다. 김용욱 목사의 기도에 이어 림인환 목사가 '문제가 있습니다(행 15:36-41)'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림 목사는 "주님의 일을 잘 마치고 원로가 되었으니 '원로 목사' 얼마나 귀한 이름인… 
퀸즈장로교회, 금요찬양예배 신설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는 지난 2월부터 청년부 대상 금요찬양예배를 신설해 매 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개최하고 있다. 
교회넷 창간 감사 예배
교회넷(대표 우병만 목사) 창간 감사 예배가 지난 13일 오전 11시 금강산 연회장에서 개최됐다.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사랑의 엽서와 함께 체코에 도착한 도서들!
작년 추수감사주일 즈음에 <좋은 뜻 볼링대회>를 열었습니다. 볼링대회의 수익금으로 매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돕고 있지요. 
순복음안디옥, 장향희 목사 초청 신유축복대성회
순복음안디옥교회(담임 이만호 목사)는 지난 9일(월)부터 12일(목)까지 장향희 목사(일산 든든한교회 담임)를 초청해 신유축복대성회를 개최한다. 
[김창만 목사의 독서 칼럼]“다이야몬드”
“탄소가 귀한 다이아몬드로 변하기 위해서는 수천 년 동안 열과 압력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다이아몬드가 빛을 내려면 먼저 깎여야 합니다. 
예배가 살아야 교회가 성장한다
1974년 2월에 개척돼 현재 뉴욕 플러싱에 자리잡고 있는 퀸즈장로교회는 미국의 가장 대표적인 한인교회 중 하나다. 1968년 미국 유학길에 올랐던 장영춘 목사는 학위를 마친 후 모교인 총신대 교수로 가기로 돼 있었지만 하나님… “오늘의 교회 이대로 좋은가?”
NKPC 임원들은 "우리는 요즘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를 떠난 미국 사회의 도덕적, 경제적 위기를 실감하면서 딤후 3장 1-5절에 말씀한 마지막 때의 타락상을 보게 됩니다. 이런 세상 가운데 주님께서는 교회를 세우시고 분명한 사명… 
순복음뉴욕교회, 평신도성서대학 개강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는 지난 9일(월)과 10일(화) 평신도성서대학을 개강했다. 9일은 초급. 중급반, 10일은 고급반. 제자반이 개강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