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진 내년에 다시 모시고 싶다”
12일부터 14일까지 스프루스 레이크 리트릿에서 진행된 대뉴욕지구 한인교회협의회 주최 ‘2011 교회 지도자 컨퍼런스’에 대한 보고서가 21일 발표됐다. 
“매일 새로움 체험하는 것 교회 원동력”
한국교회 성장의 중심에는 한국교회의 뜨거운 신앙을 상징하는 새벽기도가 있었다. 이민교회에서도 이런 한국교회의 새벽기도 전통을 이어받아 간절한 기도로 미국의 아침을 깨우는 이민교회들이 있다.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 [합동총회] 여자 목사안수, 이번 총회서도 ‘금지’
여성은 예장 합동총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지 못한다. 예장 합동은 20일 제96회 총회 둘째날 사무처리에서 ‘여성은 목사 안수를 받을 수 없다’고 결정했다. 여자목사실태조사위원회(위원장 김응선 목사, 이하 여자목사위원회)… 교협 김원기 회장 “교계와 성도들에게 드리는 글”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김원기 회장이 20일 ‘9-15 선관위 이후 교계와 성도들에게 드리는 글’을 발표하고 이종명 목사가 기자회견에서 제기한 교협에 대한 여러 의혹들에 대해 해명했다. 
KAPC뉴욕남노회 첫 정기총회 개최
KAPC 뉴욕남노회 제1회 정기노회가 9월 20일 오전 10시 뉴저지새생명교회(담임 국남주 목사)에서 열렸다. 
사진

해마다 은혜 더하는 홈커밍데이 축제
18일 퀸즈커뮤니티칼리지(QCC) 강의실에서 처음 열린 뉴욕우리교회 홈커밍데이에는 성도들간의 나눔이 넘쳐났다. 이날 행사는 매스패스 포레스트믿음장로교회(담임 조원태 목사)가 뉴욕우리교회 이름으로 드리는 첫 예배이자 … 뉴욕교협 선관위, 후보심사 보고서 공개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대행 현영갑 목사)가 38회기 임원 선출 관련 보고서를 19일 교계 언론들에 공개했다. 보고서는 주로 선관위가 후보탈락을 결정한 이종명 목사에 대한 심사내용이 작성돼 있으… 
[통합총회]박위근 총회장, 손달익·오정호 부총회장 당선
예장 통합총회 제96회 정기총회가 19일 청주 상당교회에서 개회해 새회기 임원이 선출됐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부총회장 후보들이 모두 단독 입후보한만큼 당선을 위한 과반수 득표를 해 순조롭게 진행됐다. 총회장직은 목사… 
[합동총회]총회장 이기창, 정준모·이완수 부총회장 당선
제96회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정기총회가 19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 총회장에 이기창 현 부총회장(전주북문교회)이 취임하는 등 신임임원이 새롭게 구성됐다. 뉴욕∙뉴저지 제4기 목회자 아버지학교

미남침례회뉴욕한인지방회 회장 장길준 목사
미남침례회뉴욕한인지방회 회장에 장길준 목사가, 부회장에 박국화 목사가 임명됐다. 미남침례회뉴욕한인지방회는 9월 19일 오전 10시 뉴욕한신교회(담임 장길준 목사)에서 제28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임원진을 선출했다. 
"선교, 하나님 나라 확장 위해 일하고파"
뉴욕충신교회 전도사로 봉사해 온 김은열 목사의 안수식이 18일 오후 5시 뉴욕충신교회에서 열렸다. 아버지인 김혜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안수예배에는 뉴욕충신교회 성도들과 노회원 300여 명이 참석해 김은열 목사의 안수식…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목회자 세미나

방대식 목사, SEED USA 동부 책임자로
지난달 우즈베키스탄 선교지를 방문해 두 현지 고려인 전도사를 목사로 안수, 현지인에게 선교지 교회 리더십을 인계하고 돌아온 그는 SEED USA 동부지역책임자로 그동안 장세균 선교사(전 SEED USA 국내사역부대표, 현 온두라스 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