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 전제 동의하에 AYC의 사역 활발히 전개”
교협산하 뉴욕청소년센터가 16일 오전 플로싱 금강산에서 회의를 열고 2012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결과 참석자들은 현재 같은 명의의 단체 KYC와의 통합논의는 진행하는 가운데 2012년도의 사… 
자선냄비 플러싱지역 목표액 달성 위한 협력요청
뉴욕 플러싱 지역의 구세군자선냄비 모금을 담당하고 있는 구세군뉴욕한인교회가 올해 목표액 달성을 위한 뉴욕교계와 한인들의 기도와 협력을 요청했다. 구세군자선냄비 플러싱지역의 올해 모금 목표액은 1만7천불로 예년보… 뉴욕교회들 성탄 맞아 풍성한 사랑나눔
성탄절이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뉴욕 교회들이 이웃사랑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주목된다. 대규모 뮤지컬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프라미스교회를 비롯해 이웃 초청 잔치를 갖는 교회와 지역… 신부가 비트박스와 랩으로 “예수님 탄생 이야기 좀 들어 봐”
영국 성공회 신부가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를 비트박스와 랩으로 만들어 인기를 얻고 있다. 업라임과 액스마우스 지역 교구를 맡고 있는 개빈 타이트 신부는 앤젤, 나레이터, 목자의 분장을 하고 비트박스와 랩 형식의 나레이션… 한기총 임원회, 현재까지 결의된 사항들 유지키로
한기총 길자연 대표회장이 지난 12일 기자회견에서 밝힌대로 정관·운영세칙·선거관리규정 등을 15일 임원회에서 재심의했으나, 참석한 임원들은 한기총의 모든 행정이 합법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며 현재까지 결의된 사항들을 … 
‘사랑이 이긴다’에 대한 반론, ‘하나님이 이긴다’
“천국은 저 ‘위’에 있고, 지옥은 저 ‘아래’ 있는가? 복음은 단지 ‘천국에 들어가느냐 마느냐’의 문제인가? 우리가 믿고 있는 복음은 그렇게 작지 않다.”이것이 2011년 영미 기독교 최대 화제작 ‘사랑이 이긴다’에서 랍… 
뉴욕새천년교회 40일 특새 부흥의 현장
뉴욕새천년교회(담임 장규준 목사)가 연말을 맞아 40일 작정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새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1년간의 사역과 자신을 돌아보고 2012년을 새로운 모습으로 출발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한기총, 최삼경 목사 이단으로 최종 결론
15일 열린 한기총 임원회는 최삼경 목사의 삼신론과 월경잉태론에 대해 질서확립대책위원회(위원장 김용도 목사, 이하 질서위)의 “기독론은 물론이요 신론, 구원론, 속죄론을 무너뜨리는 이단적 주장”이라는 보고를 받았다. … KCBN, 오는 19일 후원감사예배 개최
뉴욕기독교방송(KCBN/사장대행 문석진 목사)이 오는 19일 오후 7시 플러싱 금강산식당 연회장에서 후원감사예배를 드린다. 이날 KCBN 기드온회원을 비롯한 선교후원자, 상담실진행자, 소망의기도 진행목회자, 외부프로그램 제작자… 
서임중 목사,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새 회장에 선출
포항중앙교회 서임중 목사가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새 회장에 선출됐다. 서임중 목사는 지난 9월 뉴욕교협이 주최한 2011할렐루야복음화대회 주강사로 참여한 바 있으며 뉴욕교계 인사들과도 교분이 두터운 인물이다. 법원, 또다시 감독회장 재선거 무효 판결
법원이 지난해 7월 기독교대한감리회 감독회장 재선거를 또다시 무효라고 판결했다. 감리교 여론은 “예상대로”라는 반응이다. 서울고등법원 민사17부는 13일 김은성 목사를 원고로 하는 감독회장 재선거무효확인소송 본안 판… 
프라미스교회, 다민족 어린이 위해 뮤지컬 ‘His Life’ 대공연
예수님의 탄생과 죽음, 부활과 승천까지의 전 생애를 스펙타클하게 담아낸 뮤지컬 ‘His Life’ 대공연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펼쳐진다. 
필라교협, 은혜 속 성탄축하 연합찬양제
대필라델피아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대우)가 11일 저녁 필라벧엘교회(담임 안재도 목사)에서 2011년도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는 필라델피아 각 지방의 한인교회들이 참석해 각자 정성껏 준비한 찬양… 후러싱제일교회 거리 생긴다
뉴욕시 최초이자 한인사회에서 처음으로 한인교회의 이름을 딴 거리명이 곧 생겨날 것으로 보인다. 200년 역사를 가진 후러싱제일감리교회(담임 장동일 목사) 이름이 적용된 길거리가 조성되는데 대해 뉴욕시의회의 마지막 승… 
지역사회 위한 기틀 갖추는 뉴욕극동포럼
뉴욕극동포럼이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는 상공인들의 자발적인 봉사모임의 모습을 갖춰 나가고 있다. 뉴욕극동포럼은 13일 저녁 코리아나 연회장에서 첫 극동포럼 후원모임을 갖고 청소년사역, 노인사역 등 뉴욕극동포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