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은 천국의 맛? 크리스천 선수들의 트윗들
미국 올림픽 선수들 중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이들은 누굴까? 올림픽 체조 역사상 최초로 개인종목 흑인 챔피언이 된 가브리엘 더글라스(기계체조, 17)는 챔피언 확정 몇 시간 전에 “성경구절 마태복음 6장 33절(너희는 먼저 … 
“제 2의 광복 맞이하기 위해 기도할 때”
남가주중부교협(회장 곽소건 목사) 주최로 세리토스동양선교교회(석태운 목사)에서 12일 오후 4시에 67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는 ‘제15회 성가 찬양제’가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기도하는 가운데 율법만 가르친 바리새인이라고…”
이성미 씨는 어렸을 때는 부유했지만 곧 어머니의 죽음과 아버지 사업이 망해 어려운 삶을 맞닥드린다. 이로 인해 이사를 47번 다니고 4명의 어머니를 두면서 이내 곧 어린 마음을 닫게 된다.“새엄마가 권해서 40일 동안 새벽기… 
동해 교과서 표기, 백악관에서 드디어 ‘콜’
최근 백악관 민원사이트 “위더피플”에 동해 표기 청원서에 즉각 응답하라는 강력한 청원서를 제출한 지 3일 만에, 백악관 측에서 미팅을 하고 싶다는 연락이 왔다. 미팅은 8월 16일(목)로 확정됐다. 동성애와의 전쟁? 칙필레(Chick-Fil-A)에 반달리즘
칙필레(Chick-Fil-A)를 시작으로 한 동성애 전쟁이 쉬 식지 않고 있다. 최근 치킨레스토랑 칙필레 회장 댄 캐시가 전통결혼을 지지한다고 공식 표명한데 따라 동성애 옹호론자들이 반대 의사를 표현을 위해 ‘기물 파손’하는 행위… 베다니감리교회 창립 15주년 맞아 찬양축제
오는 19일(주일) 창립 15주년을 맞는 베다니연합감리교회(담임 남궁전목사)가 창립감사예배와 감사찬양축제를 개최한다. 메릴랜드 주 칙필레(Chick-Fil-A)도 피해
칙필레를 시작으로 번진 미국 회사를 타깃한 동성애 전쟁이 쉬 식지 않고 있다. 최근 치킨 레스토랑 칙필레 회장 댄 캐시가 전통결혼을 지지한다고 공식 표명한데 따라 동성애 옹호론자들도 반대 의사를 표현을 위해 각종 수단… 
월드타운기도원, 장욱조 목사 초청 간증집회 개최
월드타운 치유센터 기도원(원장 이 엘리사 목사)이 장욱조 목사 초청 찬양 간증집회를 11일 오후 7시에 열었다. 충현선교교회, 27주년 맞아 은혜에 감사
설립 27주년을 맞이한 충현선교교회(민종기 목사)가 권준 목사(시애틀형제교회)를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27주년 기념 부흥회를 9일부터 12일까지 성황리에 개최했다. 
목회자 자녀 돕는 성가합창제 열린다
제 2회 목회자 자녀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성가합창제가 목사장로부부찬양단(6대 단장 박응태 목사)의 주최로 오는 9월 9일(일) 오후 7시에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열린다. 정기공연은 11월 25일에 열릴 예정이다. 남가주교협 주최, 광복절 67주년 기념 감사예배
남가주교협이 광복절 제 67주년 기념 연합감사예배를 15일 오후 7시 30분 나성순복음교회에서 드린다. 
태권도로 중남미에 복음의 씨앗 뿌린다
열기는 뜨거웠다. 우렁찬 구령소리를 내는 아이들의 선한 눈은 매섭게 변했고, 이들을 지도하는 사범들의 볼에는 땀이 삐질삐질 흐르고 있었다. Lee 태권도장을 얼마 전 인수받은 박인곤 단장(세계성경장로교회)은 멕시코에서 … 
하나님 두려워하지 않는 세대를 거슬러야
죠이선교교회 김형익 목사가 열린문장로교회 청년부흥회에 강사로 초청돼, ‘오래된 복음’이란 주제로 설교를 전하며 “이 시대 하나님을 향한 경외를 회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구세주를 전하러 ‘구세주(엘살바도르)’로 가다
뮤지컬 전문 사역팀을 이끄는 타 교회의 단기선교와 협력, 특별한 단기선교를 다녀온 솔즈베리한인장로교회(담임 김동영 목사)가 지난 4일 귀국했다. 
K-Pop 댄스부터 불고기 만들기까지
최근 주미한국대사관 워싱턴 문화원(원장 최병구)에서 한국 문화 체험과 한국어 수업을 진행하는 ‘2012 한류 캠프’를 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