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근두 목사의 한교연 바수위, 원천무효” 주장 제기
예장 고신(총회장 박정원 목사)이 정근두 목사의 한교연 활동에 대해 위법이라고 판단함에 따라, “지금껏 정 목사가 위원장으로 있던 한교연 바른신앙수호위원회(바수위)의 모든 활동이 원천무효”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기하성여의도, 한기총 ‘행정보류’ 한교연 ‘가입유보’
기하성여의도 총회(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15일 오후 파주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실행위원회를 열고 연합기관 관련 안건을 처리했다. 
한국교회연합의 사단법인화 자금 3억, 누가 냈나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김요셉 목사, 이하 한교연)을 처음 창립하던 당시, 한기총을 집행부에 비판적이던 이들 사이에서도 상당한 반발이 있었다. 새로운 제3의 연합기구를 만든다는 것은, 한기총 개혁이 아니라 한국교회 분열… 
웨스트힐장로교회 27주년, 27명 임직자 세워
웨스트힐장로교회(김인식 목사)가 창립 27주년 기념 임직식을 14일 오후 4시에 열었다. 
박민찬 목사, 11월 7일가지 한국 방문
어드밴트루터란교회 담임 박민찬 목사가 오는 18일부터 11월 7일까지 한국을 방문한다. 
백인회중과 한인회중이 거한지 어언 100년
샌퍼난도밸리에 위치한 밴나이스연합감리교회(오경환 목사)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기념예배를 14일 오후 4시에 드렸다. 
위클리프 부회장, 어제(14일) 차에 치여 사망
위클리프 성경 번역 선교회 미국 지부의 포레스트 W 플래니켄(Forrest W. Flaniken) 부회장이 지난 10월 14일(주일) 플로리다 올랜도 지역에서 자전거를 타고 가다 차에 치여 사망했다. 위클리프 미국 지부 밥 그레슨 회장은 기자회견… 
“지금까지 이민교회 참여 저조해 보여 안타까워”
2012 다민족연합기도대회가 10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Crenshaw Christian Center(CCC-Dr Price)에서 열린다. 이 대회에서는 동양인, 백인, 흑인, 라티노 등 인종을 초월해 모여 미국과 캘리포니아의 도덕적 부패를 회개하고 동… 
“전체적인 그림 완성위해 유대인 구원에 힘써야”
미주두란노서원이 ‘이스라엘 성경세미나’를 9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했다. 
[한의준 칼럼]세계 성만찬 주일
지난 주일은 세계 성만찬 주일이었습니다.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이 주님의 성찬에 참가함으로써 하나됨을 확인하는 주일입니다. 
[엄영민 칼럼]아버지와 아들
지난 화요일에 멕시코 정 선교사님을 만났다. 정 선교사님은 오래 전부터 선교사역을 위해 우리와 협력하고 계신다. 선교사님은 칼텍을 졸업하고 풀러신학교에서 선교학 박사학위를 받은 후 지난 10여년 간 멕시코와 남미의 미… 남가주 동정 및 단신 359호
최근 6번째 음반 ‘불가능 가능케 돼(Nothing is impossible)’를 출시한 얼바인 사랑의방주교회 담임 방익수 목사가 집회 인도차 한국을 방문했다. 방 목사는 지난 3일 호남 ‘굿패밀리(Good Family)’ 5차 복음의 능력 세미나, 5-6일 창원… 기도로 통일 앞당긴다
조국의 평화통일을 위한 ‘쥬빌리 구국기도회’가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은혜한인교회 세계기도센터에서 열린다. 남가주사랑의교회 노창수 담임목사 첫 예배 드려
남가주사랑의교회 제3대 담임인 노창수 목사가 지난 7일 주일예배에서 첫 설교를 함으로 사역의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딛었다. 
대학생들의 함성, 가을 하늘에 울려 퍼지다
뜨거운 패기를 가진 대학생들의 함성이 가을하늘을 수놓았다. 지난 6일 오전 8시 캘스테이트대 롱비치캠퍼스에서는 KCCC의 26개 대학 신입생, 재학생, 졸업생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이 주신 젊음을 마음껏 발산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