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교계 인사 2013 신년사
2013년 새해를 맞는 한인교계와 미국 사회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새해는 미국, 중국, 한국 등 많은 나라들이 선거를 통해 새 리더들이 취임하여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거나 새 텀(Term)을 새로운… 남가주 교계 단신
LA 동부 포모나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인랜드 장애우 토요학교(교장 홍성원 목사)’가 새해를 맞아 지난 5일 문을 열었다. 프로그램은 독립 생활 훈련, 사회적응 훈련, 한글교육, 영어교육, 뮤직 테라피, 아트, 악기, 운동, 점자 … 인디애나 주 의원, “교내 총기 허용, 성폭행 예방” 주장
인디애나 주 공화당 의원이 교내 총기 반입이 여성들을 성폭력으로부터 보호해줄 것이라 주장하며 이를 허용하는 법안을 제안했다. 
뉴욕교계의 희망 2세들, 연초부터 은혜롭게
뉴욕교협 청소년센터(AYC·대표 최예식 목사)가 주관하는 롱아일랜드지역 부흥회가 11일 저녁7시 뉴욕반석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날 집회에는 연초부터 많은 한인2세들이 참석해 찬양과 공연, 기도, 말씀 등으로 영적 재충전의 시… 
매년 美 청소년 10만 명 인신매매로 희생돼
쉐어드호프인터네셔널(Shared Hope Internatinal)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린다 스미스(Hon. Linda Smith)와 저스티스 목회(Justice Ministries)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마크 블랙웰(Mark Blackwell)은 수요일 워싱턴 DC에서 열린 가족연구협회((Family Research… 
동성결혼 논쟁은 평등 아닌, 결혼의 정의에 관한 것
화요일에 헤리티지 재단 주최로 열린 세미나에서 셰리프 기르기스(Sherif Girgis), 라이언 앤더슨(Ryan T. Anderson ), 로버트 조지(Robert P. George)박사가 동성결혼 논쟁의 중심 질문은 "결혼은 무엇인가?"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이들은… 
동성결혼 반대하면 대통령 취임식 기도 못한다?
루이 기글리오 목사(아래 사진)는 조지아 애틀란타 패션시티(Passion City) 교회 담임목사다. 
‘동성애 반대 입장’ 때문에… 美 대통령 축도자 교체
오바마 대통령 이·취임식 축도자로 내정됐던 루이 기글리오 목사가 거부 의사를 전달했다. 기글리오 목사는 과거 자신의 동성애 관련 설교가 논쟁이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주여, 들으소서!” 남가주 연합기도회 열린다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이사야 6:8)라는 주제로 열리는 기도회는 오는 26일(토)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6시간 동안 LA사랑의교회에서 진행된다. 기도 제목은 '가정의 회복', '나라와 민 [2013년 뉴욕교계를 말한다-1] 최창섭 목사
기독일보는 2013년 새해를 맞아 한 해의 방향을 뉴욕교계 지도자들로부터 들어보는 인터뷰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첫 번째 순서로 에벤에셀선교교회 최창섭 목사와 인터뷰를 가졌다. 뉴욕교협 증경회장인 최창섭 목사는 연합기… 
추운 날씨에도 구슬땀 흘리며
애틀랜타한국대학생선교회(KCCC, 대표 이상일 목사) 열혈 청년들이 팔을 걷어 부치고 센터 수리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추운 날씨에도 청년들과 간사들은 자기 일처럼 적극적으로 나서 파이프 교체작업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은혜한인교회, 신년벽두부터 기도 열기 더해가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목사)가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신년 21 다니엘 특별 기도성회를 열고 있다. 
[안젤라 김의 교육칼럼]보딩 스쿨 지원 체크리스트
지금쯤은 보딩스쿨을 지원하기로 마음 먹은 학생들은 이미 지원 절차를 마쳤거나 지원 절차의막바지에 있는 경우가 많이 있을 것이다. 지난 몇 주에 걸쳐 보딩스쿨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을 설명 드렸고 이번 주에는 구체적인 … 소아성애가 하나의 성적경향?…동성결혼에 비유하기도
미국 보수 언론인이자 신디케이트 토크쇼의 진행자 러시 림보가 월요일에 소아성애를 정상적인 하나의 성적경향으로 분류하려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며, 이를 동성결혼에 비유해 논쟁을 일으켰다. 
북한 ‘지하교회’ 참상, 영화로 나온다
북한에서 비밀리에 예배를 보는 기독교인들이 박해를 받는 실제 내용이 영화로 제작된다. 제작사 (주)태풍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스릴러 영화 ‘사도’(김진무 감독)를 제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