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워드 헨드릭스 소천, 친구이자 조언자로 기억되다
여러 저명한 크리스천 지도자들의 친구이자 조언자로 알려진 달라스 신학대의 하워드 헨드릭스 교수가 알츠하이머 병을 앓던 중 수요일 오전 이른 시각, 88세의 나이로 소천했다. 복음주의 목사 척 스윈돌(Chuck Swindoll)은 달라스 … 
OC기독교교협 주최 단체장 초청 조찬기도회 열려
오렌지카운티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민경엽 목사)는 지난 2월 16일(토) 오전 7시 30분 오렌지카운티 지역 각 단체장들을 초청해 위로하고 축복하며 함께 기도하는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회장 민경엽 목사의 사회로 시…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는 교회되라!
지난 주일인 17일 오후 4시 LA 한인타운에 또 하나의 교회가 개척을 시작했다. ‘세상 속에 나아가 나누고 섬기는 교회’란 슬로건을 걸고 사역의 첫 발을 내딛은 나눔과 섬김의교회(담임목사 엘리야 김)가 바로 그것. 
장재효 목사가 말하는‘성령에 의한 신앙고백’
크리스천에게 있어 ‘성령에 의한 신앙고백’이란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 지난 17일 세계성경장로교회(담임 강신권 목사)를 방문한 서울 성은교회 담임 장재효 목사(79)가 주일예배 강단에서 “오직 성령으로만 총칼 앞에서도 … 
토랜스제일장로교회 인터림 이종민 목사 인터뷰
지난 10월 사우스베이 대표적 한인교회인 토랜스제일장로교회 인터림 목회자로 이종민 목사가 부임했다. 이필재 목사가 떠난 뒤 두 번의 내홍을 겪었던 탓에 쉽사리 회복되지 않을 것으로 내다보이는 이 교회에, 그가 부임한 지… 
단 덴젤 칼럼, 크리스천에 대한 비판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이유

수천명의 청년, 그리스도의 대리자 되는 법 배우다
크리스천아웃리치연합(Coalition for Christian Outreach)은 1978년 이래 매년 학생들에게 삶의 모든 영역에서 신앙을 실천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주빌리컨퍼런스를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서 주최했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동남부노회 정기노회 공고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동남부노회(노회장 김종권 목사, KAPC) 정기노회가 3월 4일(월)부터 5일(화)까지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에서 개최된다. 문의) 336-841-8439 
폭스뉴스, 예수 패러디한 NBC 방송 비난해
폭스뉴스가, TV쇼 “Saturday Night Live”에서 예수를 패러디하고, 보수 대형교회에서 연설하기로 한 미국프로풋볼리그 스타인 팀 티보우를 질타한 데 대해 NBC 방송을 비난했다. 해외한인장로회(KPCA) 동남노회 정기노회 공고
해외한인장로회(KPCA) 동남노회 26회 정기노회가 3월 11일(월)부터 13일(수)까지 주성령교회(담임 김영복 목사)에서 개최된다. 개회예배는 11일 오후 5시 드려진다. 
미스바 대성회 강사 박보영 목사는 누구
남가주지역 첫 대형연합집회 미스바 대성회가 9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강사로 초청되는 박보영 목사(인천방주교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박보영 목사는 중앙대 의대를 나와 서울에서 피부•비뇨기과 병원을 운영하… 
대환난, 휴거 분석한 마지막 때에 관한 인포그래픽 발표돼
성경 66권에 관한 신학적 삽화를 제작해 온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복음주의 목회자인 조쉬 바이어스(Josh Byers)가 크리스천의 마지막 때에 관한 3가지 관점을 요약한 새로운 인포그래픽(Infographics 또는 인포메이션 그래픽Information gr… 
미스바 대성회, 하나님의 흐름을 타야합니다
2002년, 제가 남미에서 사역할 때 한일 월드컵 경기가 있었는데, 한국 사람들이 뜨거운 마음으로 질서 있게 응원하는 모습을 보고 남미 사람들의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너무나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우리 스스로도 한국 사람… 
신학교수, "성경 사본 추적은 인디애나 존스와 달라"
달라스 신학대학의 다니엘 B. 월리스(Daniel B. Wallace) 교수는 매우 바쁜 삶을 살고 있다. 월리스는 크리스천포스트와 성경 번역 시리즈에 관한 최근 인터뷰에서 "우리 인생은 한번 뿐이고, 주를 위해 생산적으로 살아야 한다"고 말 
北 지하교인 순교자, 10년동안 10만명
이 책을 출간한 에릭 폴리 목사(서울USA 대표이사)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 책은 북한에서 3대째 신앙을 이어 온 배씨 가족이 어떻게 신앙의 견고한 터 위에 서서 이웃을 돕고 복음을 증거해 왔는지 생생히 들려주고 있다”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