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이런 크림이 있느냐?" 환자도 놀란 평강한의원 '아토순' 효능 … "5년간의 연구와 기도 끝에 개발"
서울 서초구 서초동 평강한의원 이환용 원장(사랑의교회 장로)은 7전8기의 집념의 인물이자, 창조과학회와 코스타, 오엠선교회 등에 관계하며 후원에 앞장서온 독실한 기독교인 한의사다. 이 원장은 세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한국은 왜 미국 미워하느냐” 묻자 소강석 목사가 한 대답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가 최근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올해까지 11년째 '6.25 참전용사 보은행사'를 열고 있는 배경과 목회에 대한 생각 등을 진솔하게 털어놨다. 
미션파트너스 "단기선교여행을 위한 열 가지 지침은..."
미션파트너스(상임대표 한철호 선교사) '21세기 단기선교위원회'는 최근 2017년 여름 단기선교여행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열 가지 지침을 발표했다. 위원회는 "올 여름에도 각 교회에서 다양한 형태의 선교여행이 계획되고 있는… 
윌로우크릭에 이어 새들백교회서 성추문… 자원봉사자 체포돼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대형교회인 새들백교회(담임 릭 워렌 목사)에서 한 자원봉사 청소년 멘토가 성추문으로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 교회와 지역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에 대해 새들백교회 측은 26일 공식 입장을 통해 … 
‘하나님께 용서받지 못할’ 단 하나의 죄
빌리 그래함 목사가 용서받을 수 없는 한 가지 죄에 대해 언급했다. 바로 하나님의 용서를 거부하고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다. 
법원,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 800억 비자금 사실상 인정
법원이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의 비자금 800억 원을 사실상 인정했다. 한 교회 언론이 제기한 비자금 조성 의혹에 대한 재판에서 피고인들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것이다. 
새언약기독교학교, 특별한 추수감사예배
올해로 개교 18주년을 맞이한 새언약기독교학교(NCA)가 아주 특별한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렸다. 18일 학교 채플실에서 열린 추수감사절 페스티벌은 300여 명의 재학생과 학부모, 친지들을 초대해 지난 1년간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 
미주성결 남가주교역자회 연합예배
미주성결교회 남가주교역자회(회장 안충기 목사)는 지난 11월 14일 치노힐스에 있는 미주세한교회(담임 주신 목사)에서 연합예배를 드렸다. 부회장인 김회창 목사의 사회로 고남철 목사(그레이스성결교회)가 "성령을 좇아 행하… 
새언약기독교학교 선교사·목회자 자녀 장학기금 마련 골프 토너먼트 개최
새언약기독교학교(교장 제이슨 송)가 10월 29일 웨스트리지 골프장에서 선교사와 목회자 자녀 장학금 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선교 전략 필요
엘에이동부교역자협의회(회장 송재호 목사) 주최 한철호 선교사(미션파트너스 퍼스펙티브 대표) 초청 ‘한국선교의 패러다임 변화와 한인디아스포라교회의 역할’ 주제 세미나가 10월 14일 유니온교회(담임 김신일 목사)에서 … 
중국 선교 위해 찬양으로 하나돼
중국 선교에 한 마음이 된 한인교회들이 팜스프링스한인교회에서 10월 29일 선교 후원음악회를 열고 6천 달러를 모금했다. 이 헌금은 중국 우루무치 지역의 선교에 사용된다. 
사랑의빛선교교회, 최병락 목사 초청 가을부흥회 개최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가 2016년 가을부흥회를 개최했다. 10월 28일부터 10월 30일까지 “일어나라”라는 주제로 열린 부흥회에서 강사 최병락 목사(달라스 세미한교회)는 자신의 목회 간증과 함께 은혜로운 말씀으… 
“세상을 변화시키는 복음 전하려면 먼저 세상 알아야”
풀러신학교에서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선교 세미나가 열렸다. 10월 24일 “상황화와 문화 변혁으로서의 선교(Mission as Contextualization and Culture Transformation)”라는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는 이 학교 현대문화와 리더십 분야 교… 
“구약에서 길을 찾다” 권혁승 교수 초청 구약 성경 세미나
UBM교회(담임 앤드류 김)가 주최하고 기독일보와 Bliss여행사가 후원한 권혁승 교수(서울신학대학교 구약학, 전 부총장) 초청 ‘구약 성경 세미나’가 “구약에서 길을 찾다” 주제로 10월 22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온종일 UBM교… 
재미 총신대 신대원 남가주동문회 정기총회…신임회장 윤태근 목사 선출
재미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남가주동문회가 회원 39명이 참석한가운데, 10월 25일 오전 영생장로교회(담임 김혜성 목사)에서 총회를 열고 신임회장단을 인준했다. 정기총회에서는 이시형 현 회장이 총회에 불참함에 따라, 회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