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원 목사, 남가주서 50년 목회 인생 정리해 나눈다
한국 교회를 대표하는 설교가이자 미드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의 특훈교수인 이동원 목사는 오는 11월 9일(금)에 자신의 50년 목회 인생을 정리하여 나누는 “사역의 길 공개 세미나”를 토랜스조은교회(김우준 목사 시무)에서 … 
엘에이지역 제3차 에드위즈 세미나
오는 11월 5일(월), 6일(화)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에드워즈아카데미 엘에이 주최로 갈보리선교교회(심상은 목사)에서 제3차 에드워즈 세미나가 열린다. 예일대 에드워즈센터 연구원, 에드워즈아카데미 및 버지… 
"18년 중국선교 이후 하나님이 그에게 가라하신 곳, 말라위"
아프리카 동남부에 위치한 말라위. 인구 약 1780만 명에 1인당 GDP가 380달러에 불과한, 세계 3대 최빈국에 속한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이곳의 기독교인 비율은 80%에 이른다. 그래서 이곳 사람들은 복음을 전하기 위해 들어간 … 
10월은 가정폭력 인식의 달 "가정폭력 예방에 한인 교회의 역할 커"
10월 가정폭력 인식의 달을 맞아 한인가정상담소는(소장 카니 정 조)는 22일과 23일 1박 2일동안 한인 여성사역자들을 대상으로 교육 수련회를 개최하였다. 
새해 준비위해 오렌지카운티 아버지학교 송별회 개최
미주 두란노 아버지학교 오렌지카운티 운영위원회는 송년 모임을 갖고 새롭게 새해를 준비하기 위해 11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2018년 OC 아버지학교 송년회 “를 개최한다. 
'노 데이팅' 의 해리스 목사, "이제 결혼 전 데이트 반대 안해"
지난 1997년 ‘노 데이팅(I Kissed Dating Goodbye)’이라는 책을 출간한 조슈아 해리스(Joshua Harris) 목사가 더 이상 결혼 전 데이트나 키스 등 스킨십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 
'비영리단체 설립 및 운영과 회계 관련' 무료 강의
'비영리단체 설립 및 운영과 회계 관련' 무료 강의가 선교와목회를위한 정보센터(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가 주관으로 11월 2일(금)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 동안 플러튼에 있는 그레이스미션대학 도서관 GL2강의실에… 
OMC 건강박람회 성황리에 개최
무료 건강박람회에 많은 한인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진료와 상담을 받았다. 동양선교교회(김지운 목사 담임)는 21일(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본교회 교육관 2층, 북카페, 비전센터 마당에서 건강박람회를 열고 … 
유진 피터슨 85세 나이로 별세, 마지막으로 남긴 말 "Let's Go"
'메시지' 성경을 집필한 유진 피터슨(Eugene Peterson) 목사가 22일 85세의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피터슨 목사는 죽기 직전까지 폐렴으로 호스피스 치료를 받았다. 피터슨 목사의 유족들은 NavPress와의 인터뷰에서 "목사로 살면서 항… 
미주기독한의사협회 10월 예배 및 보수교육 성료
미주기독한의사협회(회장 정종오)는 지난 14일 주일 오후4시~10시까지 나성소망교회에서 10월 정기예배를 드리고 5시간 동안 보수교육을 제공했다. LA 한인타운 저소득층 자녀 대상 무료 공부방
올해 여름방학부터 저소득층 가정 학생들을 위한 무료 공부방을 운영해 온 세움교회(이윤수 목사 담임)는 11월 2일(금)에 제 3기 공부방을 확대 개설한다. 
꿈꾸며 미래를 준비하는 시니어목회 전문가
믿음의 사람들을 만나면서 많이 배우며 깨닫는다. 특히 좋은 신앙인들은 실천하는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배우고 도전 받는다. 한 시간의 간증이나 고백이 아닌 삶의 고백, 삶의 현장에서의 실천되는 삶이 필요하다. 
“ 이 땅에 수많은 교회가 있음에도 또 하나의 교회를 허락하신 것은 ···”
지난 10월 14일 (주일) 오후 5시 오렌지 카운티에 위치한 굿프랜즈교회(Good Friends Evangelical Church, 담임 양홍규 목사)는 8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예수교미주성결교회(미주예성) 미국서남지방회가 … 
“하나님의 양무리를 목양하고, 개인적 이득 취하지 않겠다”
10월 14일(주일) 오후 5시 한길교회는 본당에서 박찬섭 담임 목사 위임예배를 드렸다. 전권위원장인 조형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위임예배는 한길교회의 조이찬양팀의 경배와 찬양을 통해 문을 열고, 이상헌 장로가 대표기도… 
할렐루야한인교회 40주년 감사 및 권사임직예배 드려
할렐루야한인교회(송재호 목사)가 창립 40주년 감사 및 권사임직예배를 14일 오후 4시 30분에 드렸다. 이날 예배에서는 사회에 송재호 목사, 찬송, 대표기도에 황보철 목사, 성경봉독, 봉헌찬송, 봉헌기도에 안상희 목사(게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