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세군 한인교회, LA 모든 가정 대상으로 식료품 제공
구세군 한인교회(이주철 사관)는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LA 지역 모든 가정을 대상으로 식료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동양선교교회, 할리우드 차병원에 1만 8천 달러 상당 의료물품 전달
LA 지역 한인 이민교회를 대표하는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가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가정과 의료진들을 돕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교회는 지난 7일 할리우드 차병원을 방문해 의료진 마스크 3천 장, 의료용 장… 
"이 땅을 고치소서" 미국과 한국 위해 부르짖다
제69회 국가 기도의 날을 맞아 남가주 한인들이 한 마음으로 국가와 지도자를 위해 기도했다. 지난 7일, 남가주 한인 목회자들을 중심으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진행된 기도회는 그 어느 때보다 회개와 영적 부흥… 
"하나님 언제나 우리와 항상 함께 하셔"
CMF선교원(대표 김철민 장로)은 지난 2일, 5월 선교사 정기 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김철민 장로의 사회로 엄영민 목사(전 KAPC 총회장)가 설교했으며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됐다. 
코로나19 사태, 볼티모어 벧엘교회 이웃 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
미국을 강타한 코로나 사태에 이웃을 향한 미주 한인교회들의 온정과 사랑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볼티모어에 소재한 벧엘교회(담임 백신종 목사)는 지난달 11일과 25일 두 차례,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사태로 인해 도움이 필… 
다우니제일교회 미주장신대에 후원금 1만 달러 전달
다우니제일교회 담임 안성복 목사는 지난 28일, 교회가 소속된 해외한인장로회(KPCA) 교단 신학교인 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이상명 박사)를 직접 방문해 신학교 후원금 1만 달러를 전달했다.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교계와 사… 
코로나 시대 부모, 사역자 위한 '자녀교육 세미나' 개최
낮은울타리 미주본부(대표 조희창 목사)는 코로나 시대 가운데 "건강한 가정, 건강한 자녀"를 세워가기 원하는 부모, 사역자들을 위한 "Zoom으로 만나는 자녀교육 세미나"를 연다. 
한국·미주 제1회 온라인(줌) 바이블 백신 세미나 개최
코로나19 사태로 신천지 이단의 폐해가 한국 사회에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바이블 백신 센터(원장 양형주 목사) 주최 '제1회 온라인(줌) 바이블 백신 
USB에 담긴 한국 드라마 음악, 북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 많아
북한인민해방전선(자유수호연합, 이하 북민전) 최정훈 사령관이 그간의 북한 자유화를 위한 활동 내역을 공개했다. 최 사령관은 제17차 북한자유주간 일정 중 30일 '이제는 말 
북한자유주간, 독재 속에서 코로나19 맞은 北 주민들 위해 금식 기도
제17회 북한자유주간이 2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28일 북한을 위한 금식기도가 진행됐다. 
美 국제종교자유위 “北, 종교 박해 가장 심각한 나라”
미국 국무부 소속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 Commission of International Religious Freedom, USCIRF)가 북한을 전 세계에서 종교에 대한 박해가 가장 심각한 
이정훈 교수 한국 우파 유튜브에 '자극적 컨텐츠, 음모론' 대신 '보수주의 가치 이해' 촉구
엘정책연구원 원장 이정훈 교수가 최근 자신의 SNS에 "당신은 문재인에 대한 혐오와 증오를 표현하지 않고 사회주의가 왜 악인지 설명할 수 있는가?"라는 도 
유기성 목사 ‘신천지 및 이단 탈퇴자, 탕자 맞이하는 아버지 마음으로 대해야"
선한목자교회(유기성 목사)가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심각성이 극명하게 드러난 신천지를 비롯해 이단에서 탈퇴하는 이들을 맞이할 준비를 본격화했다. 
온라인으로 뜨겁게 찬양하고, 미자립교회도 후원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미주 지역 한인 미자립 교회 렌트비 후원을 위한 온라인 워십콘서트가 열린다. 
美 대형교회 지역 비영리단체와 협력 ‘드라이브-인’ 헌혈센터로 전환
미국의 대형교회가 코로나19 사태 속에 드라이브 인(Drive-In) 헌혈을 진행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24일 보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