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중서부지부, 첫 운영위 모임갖고 새출발
월드비전 중서부지부 15일 미도리식당에서 운영위원회 모임을 갖고 새 회계연도의 첫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 모임에는 운영위원장 신광해 목사를 비롯해 7명의 운영위원들이 자리했다. 베이지역 어린이 연합부흥회 첫 시도
베이지역 연합 최초 어린이 사역 ‘베이지역 어린이 연합부흥회’가 오는 10월 31일 뉴비전교회(진재혁 목사)에서 개최된다. 부흥회에는 산호세한인장로교회, 뉴비전교회, 리빙워드한인침례교회, 세계선교침례교회, 대성장로교 “하나님 심정 알아야 영적 생활 승리할 수 있어”
윤석전 목사(연세중앙교회) 초청 ‘북가주지역교회연합 성령집회’가 지난 14일 샌프란시스코 소재 상항순복음교회에서 첫 막을 올렸다. 권혁천 목사(샌프란시스코지역교회연합회 회장, 상항중앙장로교회)가 사회를, 박은혜 … 북가주교회엽합 성령집회 막 올라
북가주지역 부흥을 염원하는 성령집회가 지난 14일 순복음상항교회(오관진 목사)에서 막이 올랐다. 이날 북가주지역의 목회자와 성도들은 북가주의 영적 회복을 염원하며 순복음상항교회를 가득 메웠다. “기독교-무슬림 화해, 인류 미래 달린 문제”
세계성공회 수장 로완 윌리엄스 영국 캔터베리 대주교는 최근 캠브리지 대학에서 열린 범종교 컨퍼런스에서 “기독교와 이슬람의 교리는 근본적으로 달라서 각국에서 온 선교사들 ‘손에 손잡고’
예장 보수합동 소속 미주연합노회, 국제총회로 승격
GMI(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 소속 250여명의 선교사들이 참여하는 GMI세계선교대회가 지난 13일부터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열리고 있다. 
월드비전 불경기 속에도 10억불 모금 ‘감사’
지난 14일 월드비전 동부 지역 본부 뉴욕운영위원회 모임이 오전 8시 플러싱 금강산 식당에서 진행됐다. 이 날 모임은 2008년도 코리아데스크 결과 분석, 2009년도 전체 계획 등의 발표로 진행됐다. 이영호 목사, 미국장로교 중대서양대회 부대회장 피선
최근 리치몬드에서 열린 미국장로교 중대서양대회 제222차 총회에서 리치몬드한인장로교회 이영호 목사가 부대회장으로 피선되어 델라웨어로부터 노스캐롤라이나에 이르는 중대서양 지역의 미국 장로교회를 섬기게 됐다. 
예일대 명물교수 함토벤과 함께
한빛지구촌교회(담임 장세규 목사)가 참신한 전도집회를 준비했다. 오는 26일(주일) 주일 1-4부 예배에 지휘봉을 든 혁명가 함토벤과 함께하는 오픈하우스를 열기로 한 것이다. 
10월 기독일보 독자 위한 사은 행사
다이너스티인터내셔널은 창사 20주년을 맞아 기독일보와 함께 10월 한 달간 기독일보 독자들을 위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 한다. 
섬기시는 교회 음향 시스템!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기독 멀티미디어 전문회사 CREATIVE PRODUCTS와 KCMUSA에서 공동 주최하고 나성순복음교회와 기독일보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내달 3일(월)과 4일(화), 6일(목),8일(토)일 오후 6시에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 교육관에서 열 
뉴욕겟세마네교회 가을 전도 부흥회
뉴욕겟세마네교회(담임 이지용 목사)에서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조원만 목사(발산성석교회 담임)가을 전도 부흥회를 개최한다. “처음에는 미스코리아 대회 나가고 싶지 않았어요...”
이하늬는 지난 12일 휄로쉽교회(담임 김형균 목사)에서 열린 미주기아대책 나눔을 위한 음악회에 출연해 짧은 시간동안 간증을 전했다. 탈북자들에게 종교는 “듣도 보도 못한 것”
북한 주민들은 기독교뿐 아니라 모든 종교에 대해 철저히 차단돼, ‘종교의 자유’를 누릴 여건이 전혀 보장돼 있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대한변호사협회는 최근 발간한 ‘2008 북한인권백서’에서 탈북자 100명을 대상으로 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