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랜타한인목사회, 회칙개정안 순조롭게 통과
애틀랜타한인목사회(회장 김근태 목사) 월례회 및 임시총회가 18일(월) 오전 11시부터 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 목사)에서 열렸다. 제 1부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한 서삼정 목사는 "우리가 주님 앞에 설 때 주께서 목적하시고 계… 
'문전성시' 한마음한국학교, 다음세대 지도자 세운다
'말씀암송'을 중심으로 하나님이 찾고 계시는 다음 세대 지도자들을 세우고자 하는 '한마음한국학교'가 지난 토요일(16일) 개강했다. 30명 정원 모집에 40명 아이들이 등록해 문전성시를 이룬 가운데, 예배와 찬양으로 시작한 한… '애타는 어머니 모임' 김향숙 사모, 사무실 오픈
'애타는 어머니 모임'을 통해 기도와 사랑으로 자녀들의 결혼 상담을 해 온 김향숙 사모가 새롭게 사무실을 오픈했다. 사무실은 3716 Venture Drive Suite 260A, Duluth GA 30096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 
"한인 어르신들의 행복을 책임집니다"
애틀랜타연합장로교회(담임 정인수 목사)의 지역사회 한인 노인 섬김 교육기관인 연합실버대학(학장 이귀중 목사)이 지난 16일(토) 2014년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이날 오전 10시 연합장로교회 커뮤니티 센터에서 열린 연합 실… 
세이 '제이~' 웃으세요, 당신의 평생이 담깁니다
카메라 앞에 서면 찡그렸던 얼굴도 펴지고, 마지 못해라도 웃게 된다. 하지만 '영정사진'을 찍는 자리라면 어떨까? 한평생 인생을 돌아보며 뿌듯하게 웃는 사람,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회한… 
릭 워렌, 아프리카 교계 지도자 100여명과 컨퍼런스
릭 워렌 목사(Rick Warren·새들백교회)는 13일(현지시각) 아프리카 르완다의 수도 키갈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2015년 아프리카 54개국 출신 교계 지도자들과 함께 컨퍼런스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앙유산 이어가며 다이나믹한 물결 넘치는 교회로
"담임목사는 교회와 결혼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남녀가 결혼할 때 조건 따지고 미래계획을 완벽하게 세우나요? 보통은 서로 사랑하니까 끌리고, 여러 가지 상황이 잘 맞아서 결혼을 하잖아요. 그런데 막상 해보니 이전에… 
강훈 목사, 윤상미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강훈 목사, 윤상미와 함께 따뜻한 위로가 있는 '토크 콘서트'가 애틀랜타 지역에서 펼쳐진다. '예수 하나님의 공의'를 부른 윤상미 씨는 1992년 MBC 강변가요제 참가를 계기로 가수 박강성과 일기예배, 다수의 대중 가수들과 음악… 
美 아동정신과 전문의 여호근 권사 초청, 자녀교육 세미나
연합장로교회(담임 정인수 목사)의 금요여성예배가 긴 여름방학을 마치고 22일(금), 가을학기의 문을 활짝 연다. 기도와 말씀, 찬양과 예배가 있는 금요여성예배를 통해 '여성' 혹은 '어머니'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이들이 함께 기… 
선교학 중심의 최고의 신학교육기관 탄생한다
한국교회가 전적으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경건과 학문과 실력을 고루 갖춘 한국 및 미국의 저명한 신학교수들이 교수하며, 동시에 한국의 목회하는 교수들과 함께 선교지의 여러 신학교 신학교육을 지원하는 글로벌 유형… 제 69주년 8.15 광복절 기념식
제 69주년 8.15 광복절을 맞이한 기념식이 15일(금) 새한인회관에서 열린다. 오영록 회장은 "이번 기념식은 우리 동포들의 힘만으로 세운 새로운 한인회관에서 처음으로 치르는 행사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초… 
'이웃에게 예수님을 증거하는 여성들'모여 선교를 나누다
'조지아한인여성선교컨퍼런스(GA Korean WMU Conference)'가 지난 9일(토), '이웃에게 예수님을 증거하는 여성들'을 주제로 슈가로프한인교회(담임 최봉수 목사)에서 열렸다. 조지아WMU(회장 베스 앤 윌리암스)에서 주최하고 조지아한인… 
식사기도하는 손님에게 15% 할인해 주다 '된서리'
노스캐롤라이나의 한 식당에서 공개적으로 식사기도를 하는 손님들에게 15% 할인율을 적용해 주다 안팎의 비난을 받고 중단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CNN 보도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올랜도 라디오의 웹사이트에 누군가 올린 영수… 
초대교회 예배전통 이어가며 기술 선교사 양성한다
리빙페이스한인루터교회(담임 김창수 목사)가 얼마 전 커밍 지역 1171 Atlanta Hwy 선상으로 옮겨 초대교회의 예배 회복과 다양한 사역을 이어나가게 된다. 이번 이전은 교회를 함께 쓰던 미국교회가 새로운 예배당을 건축해 이전하… 
아틀란타새교회, 교회 앞 건물 구입...차세대 사역 공간 마련
아틀란타새교회(담임 심수영 목사)가 현 교회 건물 앞 건물을 구입해 차세대를 위한 사역 공간을 확보했다. 3만 8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새로운 건물은 2층 구조로 히스패닉 라디오 방송과 교회 등으로 사용되다 최근 파산해 새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