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인터넷중독, 당신 자녀는 안전한가
17일, 부모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터넷 중독 치료와 예방’에 대한 특강이 와싱톤장로교회(담임 노창수 목사) 교육관에서 열렸다. '장애인의 아픔을 사랑으로 녹인다.'
"성한 눈을 주신 것은 앞못보는 이들에게 눈이 되어 주고, 성한 입을 주신 것은 말못하는 이들에게 입에 되어 주고, 건강한 사지를 주신 것은 거동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팔과 다리가 되어 주고..." 이 말이 떠오른다고 말하며 장… "가나안 교회 2월 18일 이후부터 주일 예배 각각 따로 드리기로"
선원들의 고충, 배 안타 본 사람은 모르죠
"선원들은 많이 벌어야 한달에 600불이에요. 한달동안 제대로 쉬지도 못하면서 일해봤자, 많이 남지도 않아요. 그 돈이면 미국 땅에 와서도 함부로 택시 몇 번 타기 힘들어요" 양태석 목사는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이고, 선원선교… [동정] 샴페인 어바나 한인교회 '일반 여전도부 주최로 교양강좌 실시'
북가주.. 왜 전도가 잘 안되나?
성수남 목사(샘솟는교회)는 선원선교 기도회 설교를 통해 "자기안의 강력한 구원의 확신이 없는 기독교인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북가주가 전도역사가 잘 일어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성수남 목사는 선교와 복음전파에 무엇보… [칼럼] 한 몸이 지체인 성도 (아가페 교회 신광해 목사)
북가주 선원선교위한 기도회 개최
선원선교를 위한 기도회가 2월 17일에 국제선원선교센터에서 진행됐다. 선원선교를 위해 후원해온 상항서부한인교회 교인들과 노병용 장로, 성수남 목사(샘솟는 교회)가 참석해 이날 기도회를 진행했다. 
"가나안 교회 '가사모' 피켓팅 시위 중단하기로 결정"

신광교회서 7개 RCA 소속 교회 청소년들 철야예배 드려
7개의 교회, 약 200여명의 영어권 청소년 및 스태프들이 신광교회에 모여 밤을 새웠다. 오늘은 RCA교단에서 청년을 지도하는 전도사들이 함께 모여 준비해 왔던 한일공동프로젝트, ‘러브 소나타’ 3만명 집회 예상
복음화가 1%채 되지 않는 일본 열도에 2007년 한국 교회와 일본 교회가 연합으로 일본을 향한 하나님의 원대한 비전을 선포할 예정이다. 
샬롯츠빌한인교회,30주년 기념음악회
샬롯츠빌 한인교회(담임 주병열 목사)는 16일 교회창립 30주년 기념음악회를 교회본당에서 개최했다. 
미 성공회 동성애 위해 “교단 분열 불사”
동성애로 인한 세계성공회의 분열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탄자니아에서 열리고 있는 지도자 회의가 미국성공회의 완고한 입장으로 
1907년 대부흥을 조망한다
1907년 대부흥을 역사적, 현대적, 미래적으로 조망하는 세미나가 풀러신학교에서 열리고 있다. 
막오른 국제기독교언론 대회
세계 기독 언론인의 축제가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개막됐다. 16일부터 20일까지 국제기독교언론협회 대회가 열리고 있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