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타코마제일침례교회 EM 어린이부 사역자 청빙
워싱턴주 타코마에 위치한 타코마제일침례교회(담임 송경원 목사)에서 영어권 어린이부(EM Children's Ministry)를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한다. 
세계창조선교회, 2025 하반기 그랜드캐년 창조과학 탐사여행 참가자 모집
세계창조선교회(WCM, 회장 박창성 목사)가 오는10월 6일부터 10일까지(4박 5일) 진행되는 그랜드캐년 창조과학 탐사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앙과 문화를 잇다: 찬양 콘서트 <익투스>, 연극 <사랑해 엄마> 10월 남가주 개최
오는 10월, 개그우먼 조혜련 씨와 찬양 사역자 브라이언 킴이 남가주를 찾는다. 이들은 10월 4일(토) 새생명비전교회, 5일(주일) 감사한인교회, 10일(금) 나성영락교회에서 열리는 찬양 콘서트 <익투스>(ΙΧΘΥΣ)의 메인 게스트로 … 
‘2025 사모 블레싱 나이트’ 그만둘 수도, 멈출 수도 없는 아름다운 사역
목회자의 곁에서 기도와 헌신으로 교회를 세워 가는 사모들을 위로하고 축복하는 특별한 자리가 오렌지 카운티에 마련된다. '2025 사모 블레싱 나이트'가 9월 7일(주일) 오후 5시, 어바인 베델교회(18700 Harvard Ave, Irvine, CA 92612)에… 
[신성욱 교수 칼럼] 퇴짜 맞을 설교 원고의 4가지 이유
[1] 요즘 출판계가 불황이라는 건 누구나가 다 아는 사실이다. 책을 잘 사보지 않는다는 얘기다. 그런데도 신간 서적들은 계속해서 서점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한 권의 책을 써서 출판사와 계약을 맺고 출간되기까지는 여러 어… 
남가주노회 제72회 정기노회, 남가주 중앙교회에서 개최
세계예수교장로회(GAWPC) 남가주노회(노회장 정요한 목사)는 8월 31일(주일) 오후 3시 30분 남가주노회 제72회 정기노회 및 박종대 목사 원로 목사추대, 박만서 장로 원로 장로 추대와 샘신 담임 목사 취임예배가 남가주중앙교회에… 
미주 밀알 총단장에 장영준 목사, 이사장에 권준 목사 취임
미주 전역에서 장애인 사역을 담당하는 미주 밀알 선교단 신임 총단장에 장영준 목사가 취임했다. 아울러 신임 이사장에는 권준 목사(시애틀 형제교회)가 위촉됐다. 지난 8월 30일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진행된 미주 밀알 총단… 
[여인갑의 바이블 스토리] 계명성과 광명한 새벽별: 같은 금성, 다른 길
가끔 새벽에 하늘을 올려다보면, 어둠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 하나가 눈에 들어온다. 동쪽 하늘, 하루를 여는 그 별이 바로 금성(Venus)이다. 예부터 사람들은 이 별을 ‘계명성’이라 부르기도 했고, ‘샛별’이나 ‘새벽… 
미 전역 한인, 워싱턴 D.C. 집결… ‘미주 한인 포럼 2025’ 개최
대한민국의 정치·사회적 위기 상황 속에서, 자유와 민주주의, 법치를 지키기 위한 해법을 모색하는 대규모 전략회의가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다. 미주 청년 연합 주최로 마련된 ‘미주 한인 포럼 2025’는 오는 9월 19일부터 20… 
[신성욱 교수 칼럼] 나의 존재가치
[1] 1982년 만들어진 100원짜리 동전이 2025년 현재에 이르러 79만 원이라는 값에 거래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꽤 놀랐다. 불과 100원이었던 동전 하나가 43년이라는 세월을 거치며 무려 7,900배나 뛰어올라 엄청난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 
어스틴 주님의교회, “LOVE 사모 수련회” 개최
어스틴 주님의교회(허성현 목사)가 ‘LOVE 사모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다. 교회의 비전인 “예배의 감격으로 변화 받아 열방을 섬기자”를 따라 달려온 지 25년, 이제는 이민교회의 중요한 동역자인 사모들을 격려하고 회복시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 출발, 어스틴 주님의교회 예배당 이전
어스틴 주님의교회(담임목사 허성현)가 오랜 기도와 기다림 끝에 새로운 예배당을 마련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주님의교회는 2006년 허성현 목사의 부임 이후 꾸준히 성장해 2008년 현재의 예… 
IRUS 국제개혁대, “2025 가을학기 개강영성수련회”
IRUS국제개혁대학교∙신학대학원(이하 IRUS, 총장 박헌성 박사) 2025 가을학기 개강영성수련회가 신입생, 재학생, 그리고 교수진과 학교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8월 18일(월) 오후 7시 IRUS 채플실에서 열렸다. 교무처장 박기태 … 
"과거와 현재·미래 잇는 영적 부흥의 마중물" 2025 시애틀 선교 컨퍼런스 성료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2025 시애틀 선교 컨퍼런스가 지난 8월 22일(금)부터 23일(토)까지 "역사적 교회, 미셔널 라이프, 부흥의 복음통일로"라는 주제로 미국 워싱턴주 훼더럴웨이 제일장로교회(담임 이민규 목사)에서 진행됐… 
[신성욱 교수 칼럼] 참신한 설교문 작성의 비결
[1] 설교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한 교회를 담임하는 목사들은 주일 대예배를 위해 적어도 매주 한 편의 설교를 해야 한다. 하지만 부교역자들이 존재하지 않는 작은 교회의 담임 목사들은 그 한 편으로 끝나지 않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