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사적 교회, 미셔널 라이프, 부흥의 복음통일로" 2025 시애틀 선교 컨퍼런스 개최
2025 시애틀 선교 컨퍼런스가 8.15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22일(금)부터 23일(토)까지 훼드럴웨이제일장로교회(담임 이민규 목사)에서 열린다. 워싱턴주선교협의회(회장 박상원 목사)가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역사적… 
베델교회, 크리스천 리더 장학생 모집… “우리의 미래, 믿음 위에 세운다”
베델교회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 장학생’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장학 프로그램은 신실한 하나님의 자녀로서 열정과 비전을 갖추고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젊은이들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한 목적… 
ICMM ‘건축 선교 준비 과정’ 수강생 모집, “건축은 복음을 담는 또 하나의 언어입니다.”
기술과 소명을 연결하는 특별한 강의, ‘Christian Mission through Construction and Constructor ’ 건축 선교 준비 과정이 개설되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건축을 통해 선교지에서 복음을 전하고, 실제적인 도움을 제공할 … 
감사한인교회,'상실회복 모임'
감사한인교회는 6월 7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새가족실에서 매주 토요일 10주간 상실회복 모임을 연다. 사랑하는 배우자, 부모, 자녀, 친구, 형제를 이별하여 아픔과 슬픔, 고통 가운데 있는 모든 이에게 열려있다. 
"탈교회 현상, '다음 세대' 아닌 '다음 시대' 보지 못했기 때문"
신촌성결교회 창립 70주년을 기념하는 제44회 신촌포럼이 5월 30일 서울 신촌성결교회 아천홀에서 '다시 부흥을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 포럼은 신촌성결교회와 성결섬김마당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포럼에선 김병삼 … 
탈북자들 "잔혹한 박해에도 기독교 성장하고 있어"
최근 탈북한 기독교인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가 보도했다. 탈북자 주일룡은 국제기독연대(ICC)와의 인터뷰에서 "북한의 기독교인들이 투옥, 고문, 죽음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예수님… 
라이프웨이 "지난 10년간 사역 사임한 목회자 비율 약 1% 불과"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미국 개신교 교회의 목회자 절반 이상을 포함해 기록적인 수의 목회자들이 정규 사역 사임을 진지하게 고려했지만, 지난 10년 동안 매년 사역을 그만두는 목회자는 약 1%에 불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 
그렉 로리 목사 "하나님은 평범한 사람들 사용하신다"
미국 캘리포니아 하베스트 크리스천 펠로우십(Harvest Christian Fellowship) 담임인 그렉 로리 목사가 최근 독일 베를린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빌리그래함복음전도협회(BGEA)가 주최한 유럽복음주의대회에서 '복음전도자의 은사와 소… 
"생명 흘려보내자"... 수영로교회 설립 50주년 예배 드려
부산 수영로교회가 설립 50주년을 맞아 1일 본당에서 기념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수영로교회 설립목사인 정필도 목사의 사모 박신실 여사의 영상 축사에 따르면, 1975년 정필도 목사가 구름 떼와 같이 많은 성도들이 교회에 … 
남가주사랑의교회 장년 풀타임 교역자 모집
남가주사랑의교회(노창수 목사)는 장년 풀타임 교역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1. 개혁신학에 철저한 목회자로, 2. 신실하게 팀 사역에 임하며, 3. 정규신학대학원(M.Div. 학위) 졸업자로, 4. 미국 거주 빝 취업에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 
제7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여호와를 신뢰하라"
제7회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여호와를 신뢰하라(Trust in the Lord)"는 주제로 6월 16일(월)-18일(수)까지 나성순복음 국제금식기도원에서 개최된다. 대상은 한인 청소년 선착순 100명이며, 등록은 6월 7일(토)까지이며 무료이다. LA 사랑의 교회 정신건강 세미나 개최 6/14
LA사랑의교회(김기섭 목사) 가정사역원에서는 "치유와 성숙한 관계로의 회복"을 주제로 제니 박 교수(풀러신학교 상담학)를 초청해 6월 14일(토) 오후 1시-4시까지 은혜채플에서 정신건강 세미나를 개최한다. 간식이 제공된다. 
나성성결교회 창립 55주년, 추대 및 임직 감사예배 6/8
나성성결교회(이성수 목사)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6월 8일(주일) 오후 4시 교회 본당에서 추대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린다.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타인을 고치려는 집착은 종종 내 안의 불안에서 비롯됩니다
우리는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남을 고치려는 것에 집착합니다. 좋은 만남은 사랑을 위한 것이지 서로를 고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결혼의 목적은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창 2:18, 20)… 
청년, 문화 사역의 선두적 역할을 감당하던 인진한 목사, 10년 만에 LA에 돌아온 이유는?
인진한 목사는 한국에서 청소년. 방송 사역을 하던 중, 92년 미국에 와서 남가주 사랑의교회 부교역자로, 그리고 엘에이 한인타운에서 미주 최초로 크리스천을 위한 쉼터이자 복합 문화공간 “향기나는 숲”을 무료로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