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교회(담임 이문규 목사)에서 '알찬 성도 참된 교회'를 주제로 말씀집회를 개최한다.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 시의 덴버 신학교에서 조직신학 교수 및 한국어부 학장으로 섬기고 있는 정성욱 교수를 초청해 열리는 이번 집회는20일(금) 오후 8시 '선한 일을 위하여(엡 2:8-10)', 21일(토) 오전 6시 '쉬지 말고 기도하라(살전 5:16-18)', 오후 7시30분 '그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가라(벧후 3:18)', 22일(주일) 오전 11시 '교회의 본질(엡 2:19-22)', 각각 진행된다. 또한 21일(토) 오전 10시~12시에는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강이 준비 된다. 주제는 "조나단 에드워즈의 실천적 영성과 이민 목회"로 특강 이후에는 한빛교회에서 준비한 친교가 이어진다.
이문규 목사는 “타향에서 이민자의 삶을 살아가지만 하나님 앞에서 알찬 성도로 이 세상에서 주님의 참된 교회로 소금과 빛이 되고 싶다면 한빛 말씀 잔치에 꼭 참석하길 바란다”며 “이번 집회를 통해 알찬 성도로 빚어지고, 참된 교회를 세워가는 복된 길을 발견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정성욱 교수는 세계 복음주의 신학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학자로서 미국 하버드 대학 신학부에서 석사학위(M.Div.)를, 영국 옥스퍼드 대학 신학부에서 알리스터 맥그래스(Alister E. McGrath) 교수 지도 하에 조직신학 박사학위(D.Phil.)를 취득했다. 또, 미국 장로교 총회 산하 ‘삼위일체교리위원회’위원, 미국 코스타(KOSTA, 해외유학생수양회) 강사, 미주 장로회신학대학 특별 강사를 역임했으며 큐리오스 인터내셔널 대표 , 미주 장로회 신학대학교 자문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한눈에 보는 십자가 신학과 영성》,《한눈에 보는 종교개혁 키워드》(이상 부흥과개혁사), 《삼위일체 신학과 영성》,《10시간 만에 끝내는 스피드 조직신학》,《티타임에 나누는 기독교변증》(이상 홍성사),역서로는 조나단 에드워즈의 《신앙감정론》, 《기도합주회》(이상 부흥과개혁사),알리스터 맥그래스의 《복음주의와 기독교의 미래》, 폴 틸리히의 《평화신학》(이상 한국장로교출판사)등이 있으며, 우리말과 영문으로 된 다수의 논문을 발표했다.
한빛교회 주소 및 문의: 10590 Parsons Rd. Johns Creek, GA 30097
Tel: 770-312-6322 / 교회 웹사이트: www.atlhanbi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