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비전 월드(Laservision World, 대표 양철승)은 한인 커뮤니티 미디어 발전을 도모하고자 2009년부터 매년 'LET EXPO'라는 방송 장비기반 엑스포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까지 라스베가스나 애너하임 등에서 열리는 대형 엑스포 등으로 변화되는 방송 장비들을 어려운 시간을 내서 봐야 했지만, 이제 LA 한인 타운에 위치한 레이저 비전 본사에 비치된 장비들과 벤더들을 직접 만나고 워크샵 등을 통해 기술 습득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오는 2월 27일(토)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하루에 걸쳐 음향, 영상, 조명 등의 시스템 컨설팅과 HD 영상, 디지털 믹서(Digital Mixer)와 HD 카메라에 대해 야마하(YAHAMA), 소니(SONY) 등 주요 기업에서 직접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저비전은 2009년 처음 실시한 LET EXPO를 통해 교회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목회의 방향과 예배 사역을 효율적으로 돕는 도구라는 것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특히 영상, 음향, 조명 분야 예배 문화의 중추적인 분야 활성화로 한인교회의 예배 및 교회내 문화 공연의 질적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는데 큰 기폭제가 되고 있다.

레이저비전은 프로 음향, 영상, 조명 장비 판매는 물론, 전반적인 시스템 설계 및 시공, 교육과 애프터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행사뿐만 아니라 최신 HD 레코딩 장비를 갖춘 넓고 조용한 Recording Studio를 갖추고 있다. 1991년부터 남가주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일해 왔으며, 그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ET EXPO 2010 ]
날짜: 2월 27일(토)
시간: 오전10시~오후7시
문의전화: 323-730-5051
웹사이트: http://laservisionworld.com
Laser vision world 주소: 1961 S.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