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누구도 ‘헛살았어!’라고 하지 않게 하소서!

삶을 허비하지 않는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낸다’인가? ‘게으르지 않고 성실히 산다’인가?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다’인가? 삶의 목적과 방향이 잘못되었다면이 모든 것은 허비되는 삶일 뿐이다.

하나님은 단 하나의 열정으로 살도록 우리를 창조하셨다. 하나님을 기뻐하며 드러냄으로써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다. 허비되는 삶은 이런 열정이 없는 삶이다.

성도라 불리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에 대한 열정 없이 삶에서 미끄러진다. 그들은 삶의 대부분의 시간을 하찮은 기분전환이나, 안락하고 즐거운 삶, 그리고 가능한 한 죄를 피해보려는 데 사용하고 있다. 이렇게 핵심을 놓치고 변두리를 맴도는 최소한의 삶이 당신이 원하는 삶인가?

하나님의 말씀의 일꾼이자 탁월한 기쁨의 신학자인 존 파이퍼는 이 책을 통해 아무 가치도 없는 삶을 붙잡지 말라고 경고한다. 당신에게 십자가의 그리스도만 자랑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기 위한 단 하나의 열정으로 살고 죽을 것을 강력히 도전한다.

우리 중에는 그리스도를 섬기다 죽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것은 비극이 아니다. 비극은 내 생명을 그리스도보다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기억하라. 당신의 인생은 한 번뿐이다. 연습은 없다. 당신은 하나님을 위해 창조되었다. 한 번뿐인 인생을 허비하지 말라.

도서문의) 생명의말씀사 www.lifebook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