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안에서 한 형제된 사랑하는 성도님께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스라엘의 판도가 변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에 관한 새롭고 놀라운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미르신학교에 바짐이라는 러시안 유대인이 신학생으로 입학을 하였습니다. 이 학생은 러시안인데 유대인이어서 부모를 따라서 이스라엘로 귀국을 하였습니다. 그곳에서 청소년과 청년기를 보내고 그곳에서 주님을 만나게 되고 이스라엘에서 러시안 유대인들의 사역을 하기 위하여 저희 신학교로 공부를 하러 온 것입니다. 바짐학생의 보고를 통하면 이스라엘에는 총 700만의 인구가 있고 그 중에 500만이 유대인, 100만이 팔레스타인, 100만이 러시안유대인이라 합니다. 현재 이스라엘에는 개신교의 교회가 250개 정도가 있다 합니다. 특히 러시안유대인이 모여있는 도시는 나사렛으로 그곳에는 70%의 러시안유대인이 살고 있다 합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술과 돼지고기가 판매 금지가 되고 있으나 나사렛에서는 보드카와 돼지고기가 공식으로 판매가 될 정도라 합니다. 그리고 정치적으로도 러시안유대인이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어서 앞으로 러시안유대인들로 하여감 이스라엘의 영적 분위기가 바뀌고 있다 합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마지막때에 러시안유대인을 사용하시고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러시아에 남아 있는 러시안유대인들을 향한 선교에 눈을 뜨고 기도를 모아야 겠습니다. 위하여 기도하여 주십시요….

기도제목
2010년 1월 4-5일 미르선교회 주최로 연합수양회를 선교센터에서 계획하고 있습니다. 말씀과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영혼들이 많이 참석할 수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그리고 강의하시는 선교사님들께 지혜와 성령충만케 하여 주시도록 ..
저희 예닮원교회에서 12월24일 성탄이브행사로 2시간짜리 “드라마”를 전도용으로 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하여 주님의 오심을 기뻐하고 주님을 구제주로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시베리아 몽골선교컨퍼런스 참석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십시요(1월19-21)
시베리아선교에 저희 미르선교회가 관심을 가지고 조사 연구차 이 컨퍼런스에 제가 대표로 참석하게 됩니다. 성령님의 인도하심과 함께하심이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예닮원교회 러시아 사역자가 예비될 수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러시아에 있는 모든 교회를 축복하시고, 그 예배에 성령님의 거룩한 임재하심이 있는 예배를 통하여 러시아에 영적인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여 주소서.
예닮원기도처소가 예비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소서
www.mirmission.net 미르선교회 홈페이지 방문하여 기도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