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KWMC 선교동반자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삼가 문안드립니다.

금년도 제22차 전국년차총회 및 세계선교대각성집회를 프라미스교회( 김남수목사, 구 순복음뉴욕교회)에서 지난 11월 9-11일 개최, KWMC 선교동역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반자적 협력과 동지?연합을 다짐하며 진지한 교제와 토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금번 총회에서는 아래와 같은 제반 선교운동들에 대한 KWMC의 협력방안이 논의되었습니다.
내년도에 계속될 활동들에 관심과 협력,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세계한인청년선교축제 “GKYM” Fest

2009년 12월 27-30일, 뉴욕 로체스터에서 GAP 주최, GKYM 주관, KWMC 협력으로 열리는 대학생청년선교대회로, 작년말 나이아가라에서 제1회 대회가 열려 2,000여명의 청년들이 참석하여 600명의 결신자가 나왔으며 금년에는 18세 이상 한/영어권 청년 3,300명 참석을 예상하며, 이들에게 선교에 대한 비전을 심어주고 선교사로 헌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방법을 소개해 주게 됩니다. KWMC의 숙원사역인 차세대 선교운동을 위한 협력사역입니다. 주강사로 Mark Anderson 목사(GPN), Dave Gibbons 목사 (뉴송교회), Paul Eshleman 박사 (CCC부총재), 김혜택 목사 (GAP USA), 임현수 목사 (GAP Int), 최경주 선수 (프로골퍼) 등이 섬기며, 찬양팀 Starfield가 함께합니다. 청년들을 보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청년들을 참여하도록 하기 위한 모금 갈라디너가 열립니다. 1세를 위한 갈라디너는 12월 13일 저녁 6시, 뉴욕 그레잇넥의 레오나르드에서, 2세를 위해서는 12월 6일 저녁 6시 뉴욕 맨하탄 루즈벨트호텔에서 열리며 캐나다 한인들을 위해 12월 중순 토론토에서 갈라디너가 열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gkym.net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