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으로 청년을 양육한다는 예스컴의 ‘Yes Camp’ 집회가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마운틴 찰스틴 침례교회에서 열렸다.

이번 집회는 ‘순종’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행사 기간 청년들이 알아야할 리더십과 인생, 돈, 결혼 등의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됐다.

주 강사로는 김해 제일교회 류종길 목사가 나섰으며 특강 강사로는 예스컴 대표 박상철 목사가 나섰다. 그 밖에도 숭실대 경영대학원장 장범식 교수, 인제대 김태구 교수, 사회복지사 정혜옥 사모, 조이플교회 김덕수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섰다.

박상철 목사는 ‘알기 쉬운 리더십’, 장범식 교수는 ‘돈 관리와 인생관리’, 김태구 교수는 ‘신앙으로 인생관리’, 정혜욱 사모는 ‘자매들의 결혼 예비교실’, 김덕수 목사는 ‘그리스도인의 세계관과 영적 전투’ 등의 주제로 강의했다.

집회 기간 참여자들은 자신의 내면에 깊은 상처를 하나님 앞에 드러내며 치유를 위해 기도했다. 또 예스컴의 사역과 조국과 미국의 안정과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자신들이 의의 도구로 하나님께 쓰임 받을 수 있기를 기도했다.

예스컴 박옥현 간사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청년들의 마음속에 뜨거운 불씨를 남겼으며 시대를 변화시키는 위대한 인생의 꿈을 품을 만한 알차고 풍성한 집회였다”라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