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두려움 처방전! 불황이나 실직 같은 실제적 두려움에서부터 죽음이나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에 이르기까지, 신실한 크리스천조차도 피할 수 없었던 외로운 영적 전쟁을 통쾌하게 이길 방법을 제시한 책!

직장을 잃을까 봐, 가난해질까 봐 걱정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인생. 그것도 모자라 하나님을 실망시킬까 봐 두려워하고, 하나님이 정말 있긴 한 걸까 의심하는 인생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 메시지! ‘하나님을 믿는데도 왜 이렇게 두려울까’ 고민하는 크리스천에게“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움이 아니”(딤후 1:7)라는 명백한 사실을 전해준다. 불안감에 사로잡혀 인생을 어떻게 풀어가야 할지 몰라 갈팡질팡할 때 “힘 내! 일생일대의 폭풍을 맞고 있지만 반드시 이길 수 있어!”라는 확신에 찬 격려를 붙잡고 싶다면 꼭 한번 손에 들어야 할 책!

날마다 찾아오는 외로운 영적전쟁, ‘두려움’을 극복하는 반가운 지혜! 전 세계 6천5백만 독자를 지닌 ‘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최신작!

정당한 염려에서 비롯된 실질적 두려움에서부터 죽음이나 존재에 관한 막연한 두려움에 이르기까지, 현대인의 마음속에 막무가내로비집고 들어온 ‘두려움’의 여러 형태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그 해결책을 명쾌하게 제시한 맥스 루케이도의 신작이다. ‘하나님을 믿는데도 왜 이렇게 두렵지?’라고 느끼는 크리스천을 위한 두려움 처방전이라고 할 수 있다. 태풍이 휘몰아치는 것 같은 두려운 순간을 단잠 자는 시간으로 바꿔놓을 분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며, 그리스도를 내 안에 가득 채우면 두려움 따위는 들어올 틈이 없다는 명백한 사실을 루케이도 특유의 위트를 잃지 않으며 설명하고 있다.

도서문의: 알라딘 US, http://aladin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