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벧엘장로교회 부흥성회 강사로 나선 주님세운교회 박성규 목사는 5일 오후 7시 30분 열린 성회에서 누가복음 7장 1절부터 10절을 본문으로 ‘칭찬 받는 믿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날 박 목사는 한국 대구에서 목회할 당시의 일을 이야기 하며 사람이 변화되는 것은 인간의 노력이 아닌 하나님께서 하시는 것이라고 전했다.

박 목사는 “노숙자 한 사람이 9년 6개월 동안 저희 교회를 찾아왔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말씀을 전해도 그는 변하지 않았고 그를 변화시키고자 했던 저의 노력은 모두 허사였습니다”며 “하지만 저를 사랑하셔서 주님의 품으로 돌아오기까지 기다리셨던 주님처럼 저 또한 더 기다려야한다는 마음을 하나님이 주셨고 그후 그가 하나님을 만나게 됐습니다. 사람이 변하는 것은 인간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고 말했다.

또한 박 목사는 주기철, 손양원 목사님을 말하며 한 영혼의 구원에 대한 소망이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박 목사는 “많은 목사님들이 주기철, 손양원 목사님을 말하고 그분들만 생각하면 가슴이 메이는 것은 십자가의 길을 간 탓입니다”며 “우리들이 십자가를 생각하며 울어본지가 언제인지, 한 영혼을 찾아 열심을 다 했던 때가 언제인지를 돌아봐야 하며 그들을 위해 눈물로 기도해야 합니다”고 전했다.

끝으로 박 목사는 “백부장이 주님을 만남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됐듯 주님께 나아가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는 믿음으로 사시는 여러분들 되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LA벧엘장로교회: 1360 S. Alvardo St.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