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속의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영양소의 95% 이상은 쌀겨와 쌀눈에 집중돼 있다. 벼의 왕겨만 살짝 벗겨낸 ‘살아있는 쌀’ 현미는 이 영양소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반면, 백미는 영양소 함유량이 5% 정도로 그 차이가 극명하다.

하지만 그 동안 좋다는 현미쌀은 조리해 먹기가 거북하고 소화가 힘들어 그대로 배설되는 경우가 많다는 이유로 꺼리게 되는 경우가 많았다. 이런 와중에 건강식품 전문업체 해피라이프(대표 리차드 엄)가 현미비타민 ‘브라운 라이스 비타민’(Brown Rice Vitamins)을 출시해 화제다.

현미쌀의 문제점을 단번에 해결한 이 고농축 현미비타민은 하루 1알이면 현미밥 10솥의 효과가 있는 쌀눈에서 추출한 엑기스로 만든 천연 건강식품이다. 특히 이 비타민 1알 안에는 타임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영양식품인 항산화제 ‘토코트리에놀’이 하루 권장 복용량에 해당하는 70mg 들어 있어 노화현상은 물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당뇨와 콜레스테롤을 억제해 준다.

리차드 엄 대표는 “운동과 함께 꾸준히 현미비타민을 복용할 경우 40대 이후 급속도로 진행되는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며 비타민의 예방의학적 기능을 강조한다.

해피라이프는 어린이를 위한 ‘DHA Gummies’도 판매 중이다. 천연 과일향의 맛 좋은 캔디형으로 뇌세포와 시력에 좋은 DHA, EPA, 227mg 이상의 생선오일이 함유돼 어린이 두뇌개발과 성장발육에 탁월하다. 무방부제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어린이 건강식품으로 하루 2알이면 된다.

www.happylifeusa.net
3701 Wilshire Blvd Suite 805 Los Angeles, CA 90010
문의: 213-383-6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