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모 씨는 오전 9시 생강차를 앉아 마시다 갑자기 억 하는 소리를 내며 쓰러졌다. 급하게 병원에 후송되어 치료를 받았지만 사지 마비라는 휴우증이 남았다. 병명은 뇌출혈. 뇌출혈은 혈액순환장애로 발생하며 건강하다고 생각되던 사람에게 갑자기 일어나는 것이 상례다. 사망율이 높은 심장병, 색전증 또한 혈액순환장애로 발생한다.

혈액순환장애로 오는 병으로 고통 받거나 사망하는 이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럴듯한 처방약이 하나 없다는 것이 현실이다. 그나마 현재 미국에서 사용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 있지만 오래 전부터 쥐 죽이기에 사용됐다.

혈액순환장애로 발생하는 이같은 병을 막기 위해선 혈관 속 피의 응고를 막아야 한다. 이를 위해 다양한 연구와 실험이 시도 되었고, 응고를 막는 약으로 유명한 해파리 혈액보다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물질이 드디어 발견됐다. ‘대화’라는 일본 회사가 잠재성을 가지고 새로운 약을 찾기 시작했을 때 이것은 낫또라 불리는 일본 전통 음식에서 발견됐다. 낫또는 발효된 콩으로 강한 냄새와 맛으로 유명해 그동안 냄새나는 강한 치즈로 비유되곤 했다. 맛 또한 특이하며 섞을 때 거미줄 같은 것이 생긴다.

낫또에서 뽑은 이것은 NKCP라는 효소물질로, 혈액 응고 상태를 알아보는 실험을 했을 때 그 효과가 입증됐다. 실험해본 결과 해파리 혈액을 이용한 실험 보다 20배나 낫은 혈액 응고 수치를 나타냈다. 또한 이것을 이용한 동물과 임상실험에서도 응괴 분해와 혈액순환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나타났다. 대화 제약이 발견한 NKPC 물질은 캡슐형태로 상품화 되어 있다.

심장 전문의 라이프 타와코 의사는 “이 물질로 만든 제품 플라스마넥스-1를 복용해본 결과 3달 보다 적은 복용 시간에 환자들의 혈액 응고 문제가 해결됐다”며 “이것은 꿈의 산물이다”고 극찬했다.

플라스마넥스-1은 시중에서 손쉽게 구할 순 없지만 이를 써본 이들은 한결같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복용한 이들 중에는 조금씩 막혀져 가는 혈관 때문에 오래 뛰지 못하는 이가 있었다. 의사가 그에게 수술을 권했지만 그는 플래스마넥스-1 복용을 택했고 이후 그는 아무런 불편 없이 40분 동안 런닝머신을 달릴 수 있게 됐다. 또한 어떤 이는 플라스마넥스-1이 에너지를 준다고 말한다. 이것이 가능한 것은 혈액 순환이 자유로워져 산소와 영양분이 몸의 중요한 기관에 잘 전달 되기 때문이다. 콜레스테롤이 높고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도 효험이 있다. 라이프 타와코 박사의 강의 내용이 DVD로도 준비 되어 있다.

이 제품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www.dynastyintl.com 이나 www.plasmanex1.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주문은 213-736-6625로 하면 된다.

담당자 : Joh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