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비전센터 입당기념 연주회가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새성전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전문 합창단 코리아챔버시어즈가 초청되어 참여자들에게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한다.

코리아챔버싱어즈는 최고의 예술을 최고의 하나님께 라는 목표로 복음을 전하고 한국 전통음악을 발굴하여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창단됐다. 또한 코리아챔버싱어즈는 교회음악의 정립을 새롭게 조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사절로 국내는 물론 세계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성가, 클래식, 팝, 재즈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합창음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은혜한인교회의 새성전은 18만 8천 스퀘어 피트에 2천 6백석의 예배당과 2천여명이 함께 식사하며 교제할 수 있는 컨퍼런스룸, 웨딩채플, 4백여 명의 유아 영아들을 위한 시설 그리고 1백여명이 사용할 수 있는 4백여개의 크고 작은 방 등이 있다.

2천 6백석의 예배당은 문화적 이질감 때문에 교회의 문턱 높다는 평가 개선을 위해 예술센터 공연문화의 장소 같이 건축됐다. 오늘날 도시선교의 가장 중요한 매채인 문화선교를 위한 공간으로도 사용하도록 한 것이다. 또 새 성전에는 6백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World Prayer Center를 세운 것이 특색이며, 교회는 예배를 제외한 장소를 다양한 기독교 문화 공연 장소로 활용하기 위해 개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