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V(뉴욕기독교TV 방송, 이사장 김중언 목사. 사장 박용기 장로) 후원을 위한 바자회가 오는 9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뉴저지 생명의교회(담임 이경삼 목사, E. Clinton Ave. & James St. Bergenfield, NJ 07621) 친교실에서 열린다.

이번 바자회는 뉴저지 소재 생명의교회 교인들과 주위 교회에 나가지 않는 비기독교인까지 KCTV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감격과 감화 감동을 받아 KCTV를 후원하자는 의견이 모아짐에 따라 진행된다.

주님의 말씀과 복음을 널리 전하기 위한 방송 전도 헌금 마련을 위한 이번 바자회에는 옷, 집기류, 생활용품, 장난감, 장신구, 그릇 외 반찬류, 불고기, 서적, 고추장, 된장, 젓갈류 등이 준비된다. 또한 최상급 고기, 갈비, 굴비 등은 특별 세일한다.

KCTV는 올 1월 1일부터 타임 워너 케이블 디지털 CH 533 자체 방송 채널로 주 7일 하루 24시간 전일 정규 방송을 하게 되며 국내 외 목회자들의 설교와 다양한 양질의 프로그램 등 KCTV 자체 체작 프로그램과 한국 CTS 프로그램을 종합 편성해 방영한다. 또 (주)YTN과 방영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소식과 세계 소식을 담은 뉴스와 각종 프로그램을 하루 2시간씩 방영하게 된다.

문의: 201-439-0905, 201-463-2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