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세상’을 모토로 운영되는 패밀리인터치(원장 정정숙 박사)가 4월 23일 오후 8시 패밀리인터치 뉴저지 본원에서 제7기 부부행복학교 수료식을 가졌다.

부부행복학교는 사랑의 언어와 남녀 차이 이해하기, 효과적인 대화법, 갈등이해와 해결방법 등을 배움으로 전보다 더 행복하고 건강한 부부관계를 세우도록 돕는 과정이이다.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부부행복학교는 부부 행복의 원리, 가정의 창조 원리,부부 대화의 원리, 남녀차이와 부부역할의 원리, 부부갈등과 위기극복의 원리, 자아상과 자긍심 회복의 원리, 가정 경제의 원리, 사랑의 피부접촉, 행복한 성생활의 원리, 자녀 양육의 원리 강의로 진행됐다.

알록달록 봄꽃으로 장식된 수료식장에는 정장을 차려입은 신랑, 신부들이 참석했다. 만찬 후 진행된 수료식에서 부부들은 한 손에는 초를 들고 자신들의 이름이 새겨진 초를 찾아 촛불을 붙이고 부부헌신 증서를 힘차게 읽으면서 결혼 생활에서 재화합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말의 영향력과 자신의 사랑의 언어 알기, 남녀 차이 이해하기, 효과적인 대화법, 갈등 이해와 해결방법, 행복한 성생활 등을 배워 더 행복하고 건강한 부부관계를 세울 수 있도록 돕는 부부행복학교는 4월 29일(수) 오후 8시부터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제8기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