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에타 베다니장로교회(최병호 목사)에서 풍성한 가을잔치를 준비했다.

먼저 베다니비전원 청년부에서 주최하는 ‘내려놓음’ 이용규 선교사를 초청하는 ‘청장년 말씀축제’다.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 학부와 대학원 졸업 후 하버드대학교 중동지역학 및 역사학 박사학위를 받은 이용규 선교사는 안락한 미래의 보장과 인간의 기대를 전부 내려놓고, 척박한 몽골의 선교사로 헌신하고 있다. 현재, 몽골국제대학교에서 부총장인 이용규 선교사는 저서 <내려놓음>을 통해 소유와 명예를 위해 살벌한 경쟁 가운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적지 않은 감동과 신선한 도전을 던졌다.

말씀축제는 10월 3일(금) 오후 7:30, 4일(토) 오전 5:30, 오후 7:30, 5일(주일) 오전 9:00, 11:00 본당에서 진행된다.

김형주 부목사는 “청년부흥회를 위해 1월부터 기도로 준비하던 가운데, 얼마 전 새벽기도를 하던 중 <내려놓음>의 이용규 선교사님이 생각났다. 과연 ‘그렇게 유명하고 멀리 계신 분이 과연 오실까’라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믿음으로 기도하며 이메일을 보냈더니 바로 답장을 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하게도 이용규 선교사님은 이미 희망하는 날짜에 애틀랜타에 오실 계획을 갖고 있었고, 가장 좋은 시간에 집회를 열수 있어 감사하다”고 간증했다.

또한, 말씀축제의 마지막 날 오후 5시에 열리는 ‘베다니 다문화 찬양축제’는 베다니찬양대, 안드레중창단, 미국 RTM교회 찬양대, 브라질교회 중창단, 소프라노 김종숙 등이 출연해 주 안에서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이어 10월 31일(금)부터 11월 2일(주일)까지는 실로암맹인선교회 대표이자 실로암안과 병원장으로 막사이상을 수상한 김선태 목사를 초청한 ‘창립 28주년 말씀잔치’를 개최한다.

문의 김형주 목사 (404) 729-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