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동역네트웍(KIMNET,킴넷)이 주최하는 ‘열방을 품는 기도 성회’가 10월 20일(월)부터 23일(목)까지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새 성전에서 열린다.

킴넷이 1년 동안 준비한 이번 기도 성회는 기도와 찬양 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성도와 선교사, 목회자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선택 강의가 진행된다. 또 이번 성회에는 영적 전쟁이 치열한 선교 현장에서 선교하는 50개국 선교사를 위한 '열방을 위한 기도회'도 진행된다. 행사는 낮에는 컨퍼런스, 저녁에는 성회의 성격을 띤다.

주최측은 이번 행사가 한어권(KM)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선교사 자녀와 영어권(EM)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영어 컨퍼런스도 별도로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KM과 EM이 따로 행사에 참여하기도 하지만 행사 첫째날과 둘째날은 참여자 모두 함께 한다.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컨퍼런스에는 한국 개신교 부흥의 초석을 다진 마포 삼열 박사의 제자 중 유일한 생존자인 영등포교회 원로 방지일 목사와 킴넷 이사장 김남수 목사, 부이사장 호성기 목사, 킴넷 회장 한기홍 목사,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정인수 목사, 뉴저지 베다니교회 장동찬 목사 등이 특별강사로 나서 선교 사명감을 고취시킨다.

또한 이번 행사가 50여 개국의 선교지를 위해 집중 기도하는 행사인 만큼 북미주 기도운동 중심에서 사역하는 지도자들이 컨퍼런스 주 강사로 나선다. 강사로는 엘리야 학교의 김종필 목사, IHOP의 마이크 비클,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 등이다.

컨퍼런스 51개 선택 강좌에는 라마단 기간을 맞아 모슬렘을 위해 기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역 라마단 기도’, 이민 교회가 알아야할 ‘이민교회의 3가지 선교사명’, 안식년을 어떻게 보내야 하며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선교사의 안식년 관리’, 모든 지도자들에게 필요한 ‘지도자의 리더쉽’, 선교지에서 제자 양성 방법을 알려주는 ‘선교사의 현지 제자 양성’ 등이 있다.

이번 행사 참가비는 일반인 100불, 선교사 50불.

문의: 714-767-8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