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성은 칭찬을 받을 것이라(잠언 31:30)” 지난 6월 봄학기 종강식의 눈물과 감동의 간증 아래 마쳤진 뉴비전교회 향수예배가 2008 가을학기로 돌아온다.

개강예배는 9월 3일이며, ‘여성이 하나님과 대화할 때’라는 제목으로 진재혁 목사(뉴비전교회)가 설교한다. 예배 후에는 산호세 크리스챤 상담 센터(San Jose Christian Counseling Center Family Therapist)의 미셀 정(Michelle Chung)이 인도하는 ‘행복한 부부 대화의 기술’이란 주제의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가을학기를 맞아 새롭게 마련된 어린이와 청소년 자녀 교육 등 소그룹시간에는 ‘삶의 나눔과 기도/ 삶의 나눔과 성경 암송/큐티 베이직/ 어? 성경이 읽어지네(신약)’ 가 있다.

뉴비전교회 향수예배는 하나님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회복을 통하여 하나님이 의도하시는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화, 성장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뉴비전 교회(1201 Montague Expressway Way, Milpitas, CA 95035 TEL: 408)719-0000 wwww.newvisionchurch.org)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