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의 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즐기며 하나님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어린이·청소년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Yekko!(예수님의 꼬마들)&T4J(Teenz For Jesus) 공연이 바로 그것이다.

팻머스 문화선교회와 Yekko! Mission(대표 선량욱 문화선교사)이 주최 및 주관하고 CGNTV, CTS 기독교TV가 후원하는 이번 Yekko!&T4J 여름정기공연은 뉴욕과 뉴저지에서 각각 개최된다. 뉴욕공연은 6월 26일(목) 저녁 7시 30분 뉴욕 아름다운교회(담임 황인철 목사, 1 Arumdaun St, Bethpage, NY 11714)에서, 뉴저지공연은 6월 27일(금) 저녁 7시 30분 팰리세이드교회(담임 최정훈 목사, 236 Old Tappan Rd, Old Tappan, NJ 07675)에서 개최된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여름방학 기념공연으로, 무료로 펼쳐진다. 주최측은 "같은 시기에 열리는 각 교회 VBS(여름성경학교)와 연계 단체 관람 혹은 전가족이 함께 관람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며 "이번 공연에 Yekko!(예수님의 꼬마들, 5세-10세)들과 더불어 예꼬를 졸업한 Teen들의 사역그룹인 T4J(Teenz For Jesus 11세-16세)가 함께 공연을 펼쳐, 어린이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평생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공연은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찬양과 경배, 율동, 댄스 그리고 영상 Story와 챈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공연에서는 Yekko!의 신작 DVD가 선보인다. 뉴욕·뉴저지 가정에 가장 많이 보급된 시리즈인 Yekko! 1,2,3,4,5편에 이은 Yekko! DVD 6,7편이 출시된다. 또한 T4(Teenz For Jesus)의 첫 번째 작품인 'T4J 1편'은 7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팻머스 문화선교회와 Yekko! Mission은 '크리스천 문화부흥, 글로벌 N세대 부흥, 하나님 나라 확장의 비전'을 가슴에 품고 국내 뿐 아니라 지구촌 곳곳에 문화로 복음을 전하는 문화선교단체로, 유아ㆍ유치부 부흥을 위한 '예꼬 클럽', 유ㆍ초등부 부흥을 위한 어린이 예배 '와우큐 키즈(WOW-Q kids)', 영어권 유초등부 부흥을 위한 'Dynamokidz worship', 중고등부 및 청장년을 위한 '엔진 플러스', '설교 예화영상' 등 다양한 예배 컨텐츠와 각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을 매달 제작해 예배 부흥을 돕고 있다. 또 문화월간지 '터치(Yekko! Family)' 발간과 CTS 기독교TV, 호주 TV Korea, CGN TV에서 방영되는 어린이 공연ㆍ방송 사역팀 '예꼬 클럽'을 통해 크리스천 문화부흥을 이뤄가고 있다.

공연 관람 문의:201-767-7728, www.yekk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