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한소망교회(담임 김용주 목사) 유아부와 가스펠 휄로쉽교회(담임 성현경 목사), 패밀리인터치(원장 정정숙), 예꼬 & T4J(대표 선량욱 선교사)가 연합해 주최하는 제1회 어린 영혼 사랑 축제가 내달 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뉴저지한소망교회 장성자 전도사는 “각 교회 교역자나 선생님들이 모여 연합으로 유아유치부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계획하면서 보다 특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복음을 심어주고자 한다”며 “서로 함께하기를 원하시는 유아, 유치부 담당 교역자나 선생님은 연락주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축제에는 부모들을 위한 성경 기초 공부와 상담, 자녀 교육 상담 세미나 시간이 포함돼 있다. 성경 기초 공부와 상담 세미나는 가스펠 휄로쉽교회 성현경 목사, 뉴저지한소망교회 전진은 목사가 강사로 나서며 자녀 교육 상담은 믿음장로교회, 패밀리인터치 김지숙 사모(기독교 교육학 전공)가 강사로 나서 23일부터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축제를 위해 교사들은 축제 기간 전까지 어린이 전도에 힘쓸 예정이다. 그래서 교사들은 오랫동안 교회에 나오지 못한 어린이들에게는 엽서를 보내고 근래에 교회에 나오지 못한 어린이들에게는 행사 진행 전 주에 쿠폰과 주보를 보낼 계획이다.

또 주일마다 어린이 노방 전도가 진행된다. 전도 방식은 6월 1일(잉글우드 한아름), 8일(리치필드 한아름), 15일(리들페리 한아름) 주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교사 4명과 어린이 4명으로 나뉘어서 한아름 마켓에서 달란트 쿠폰과 전단지를 가지고 전도하는 것이다.

교사들은 이번 축제를 위해 6월 2일부터 21일까지 릴레이로 하루에 한 끼씩 금식하며 매일 30분씩 기도하는 릴레이금식기도도 진행한다.

문의) 장성자 전도사 201-403-6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