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M 사역자 김브라이언과 장한이가 함께하는 찬양 콘서트 "Two Voices, One Praise"가 오는 10월 17일(금) 오후 7시 30분,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가 바셀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주가 일하시네'로 유명한 김브라이언과 '행복'으로 유명한 찬양 사역자 장한이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1.5세 찬양 사역자 김브라이언은 대중음악 그룹 크라이젠(Crygen)으로 데뷔 후, 현재는 소울 브로즈 선교회 대표이자 더워십플레이스(The Worship Place) 찬양예배 디렉터로 활동하며 다음 세대를 세우는 사역에 매진하고 있다.
장한이 사역자는 MBN <라스트싱어> 우승자이자 <보이스퀸> Top7에 들어 화제를 모을 정도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신앙 고백으로 한국과 미주의 성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행복, 십자가 그 사랑이, 빛, 인내, 동행, 은혜 등이 있으며, 현재 월드비전 교회협력 사역자이자 국제의료선교센터(IMMC) 홍보대사, SWM선교회 홍보대사로 활발히 봉사하고 있다.
이번 "Two Voices, One Praise"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특별히 한인 차세대 1.5세 및 2세들에게도 뜻깊은 은혜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브라이언 & 장한이 미주 찬양 콘서트 "Two Voices, One Praise"
일시: 2025년 10월 17일(금) 오후 7시 30분
장소: 시애틀 형제교회 바셀캠퍼스 빌딩1, 본당
주소 : 3727 240th St SE, Bothell, WA 98021
문의 : (425) 488-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