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뷰사랑의교회(담임 하성진 목사)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오후 3시 '교회 안에서 듣는 세상 이야기'라는 주제로 2025 여름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신앙과 일상의 연결을 주제로, AI·재정·건강·가정 등 현대인이 직면한 다양한 이슈를 신앙적 시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강은 벨뷰사랑의교회 2층 채플실에서 열리며, 교회 성도뿐 아니라 지역 사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강연으로 준비됐다.

특별히 각 분야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강사들이 신앙의 관점에서 실제적인 삶의 문제들을 다루기 때문에, 참석자들에게 깊은 도전과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7월 20일에는 이영기 집사(서울대 컴퓨터공학부 교수, KAIST 전산학 박사)가 "AI 시대, 기술과 사람이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일상 속 인공지능과 인간의 연결에 대해 다룬다.

7월 27일에는 제스 강 집사(17년 경력 재정교육 전문가)가 "크리스천의 슬기로운 재정생활 "을 통해 믿음으로 돈을 다스리는 실제적 지혜를 전한다.

8월 17일에는 정철원 장로(20년 임상의 정형외과 전문의)가 "영적 건강을 지키는 하나님의 처방전"이라는 주제로 신앙과 건강의 균형에 대해 나눈다.

8월 24일에는 김미성 사모(시애틀 갓스이미지 디렉터)가 "지금 세대와 다음세대를 잇는 믿음의 다리"를 주제로, 자녀 교육과 가정사역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벨뷰사랑의교회는 "그리스도인들이 세상 가운데 믿음으로 살아가기 위해 알아야 할 주제들을 가지고 특강을 준비했다"며 "성도들이 현실과 신앙 사이에서 균형을 잡고,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지혜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벨뷰사랑의교회 2025 여름 특강

일시: 7월 20일·27일 & 8월 17일·24일 (주일) 오후 3시

장소: 2층 채플실, 벨뷰사랑의교회

주소 : 5130 164th Ave SE, Bellevue, WA 98006

문의: bellevuesara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