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코마제일침례교회(담임 송경원 목사)가 지난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 2025 VBS 여름성경학교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 VBS는 'Magnified!'를 주제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나를 지으신 하나님의 놀라우심'을 나누며, 지역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배우며, 올여름 교회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만 3.5세부터 6학년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된 올해 VBS는 올해도 어린이들이 참가비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신나는 찬양과 율동, 연령별 소그룹 말씀 공부, 다양한 게임과 야외 활동, 크래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올해는 소그룹 모임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어, 아이들이 서로 깊이 교제하며 말씀을 나누는 시간이 됐다. 각종 게임과 야외 활동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아이들은 몸과 마음을 활짝 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 식사 시간마다 제공된 맛있는 음식과 간식은 아이들을 활짝 웃음 짓게 했으며 학부모들도 매우 만족했다.
올해 VBS에는 15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가 성경 공부, 찬양, 식사, 안내, 크래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섬겼으며, 차세대 신앙 교육에 대한 교회와 성도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이 돋보였다.








© 2025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