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주 시애틀에 위치한 시애틀 새소망교회(22800 56th Ave. W, Mountlake Terrace, WA 98043)에서 담임 목사를 청빙한다.(청빙위원장 : 유재광 장로, 서기 : 김종철 집사)
시애틀 새소망교회는 미국장로회(PCA) 교단 소속 교회로 개혁주의 신앙을 바탕으로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는 교회를 지향한다.
지원 자격은 정규대학 및 PCA 교단이 인정하는 신대원(M.Div) 졸업 및 그 이상의 학력을 소지자로 PCA 소속 목회자 및 PCA 교단 가입이 가능해야 한다. 또 이중 언어가 가능하고, 확고한 개혁주의 신학을 가지고 성숙한 신앙과 인품으로 건강한 목회 리더십을 가진 자이다.
제출 서류는 사진이 포함된 이력서와 목회적 소명과 사명에 관한 자기 소개서, 가족 소개서, 목회 계획서, 최근 설교 동영상 링크나 파일을 보내면 된다.
제출기한은 오는 8월 10일(토)까지며 서류는 이메일로만 제출할 수 있다. 서류를 제출할 이메일 주소는 Newhopessm24@gmail.com 이다.
기타 청빙 관련 문의는 서기 김종철 집사(Allican72@hotmail.com)에게 할 수 있다.
© 2024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