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리들교회 김양재 목사 초청 "THINK 목회 세미나"가 오는 7월 18일(목)부터 20일(토)까지 오레곤벧엘장로교회(담임 이돈하 목사)에서 개최된다. 

"THINK 목회 세미나"는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에게 성경을 구속사적으로 해석하는 방법과 실제적인 삶에 적용하는 말씀 묵상과 소그룹에서 인도하는 방법을 나누는 시간이다. 

THINK 목회란 성도와 가정, 교회가 살아나는 말씀 중심의 목회를 지향하는데 T는 Telling(마음열기), H는 Healing(치유), I는 Interpreting(해석) N은 Nursing(돌아보기) K는 Keeping(살아내기)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양재 목사는 △큐티와 가정 △큐티와 기도 △큐티와 양육 △큐티와 공동체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에 대해서 강의할 예정이며, 우리들교회의 소그룹 큐티 나눔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 사역자들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목회자들의 삶을 함께 나누고 목회적 해답을 얻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레곤주와 워싱턴주 지역 한인교회 목회자와 사모, 부교역자 및 평신도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교역자 및 평신도 지도자들도 담임 목회자의 참석 허락이 필요하다.

 

THINK 목회 세미나는 지금까지 LA, 뉴욕, 워싱턴 DC 등지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고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이 성경에 기초한 QT(Quiet Time 개인 경건의 시간)를 배움으로써, 성도들의 삶이 변하고 교회 공동체 말씀과 동행하는 큐티 방법을 지도하고 있다.

THINK 목회 세미나는 2014년 시작해 지금까지 1천500여 교회에서 3천여 명의 목회자와 사모,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해 큐티 목회를 접하고 변화와 부흥을 경험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의 회비는 60달러이며, 식사와 교재비가 포함된다. 등록 신청은 7월 10일(수)까지 큐알코드와 오레곤벧엘장로교회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및 등록은 전화 503-649-3990(오레곤벧엘장로교회) 혹은 503-332-1460 (김창윤 목사)로 하면된다.

한편 오레곤벧엘장로교회는 THINK 세미나 기간 중 오는 7월 18일(목)부터 21일(주일)까지 김양재 목사를 강사로 말씀 사경회를 개최한다. 

-김양재 목사 초청 THINK 목회 세미나-

*장소: 오레곤벧엘장로교회 18391 SW Blanton St, Beaverton, OR 97078

*기간: 7월 18(목)부터 7월20일(토)

*강사: 김양재 목사(우리들 교회 담임, 큐티엠 대표)

*대상: 담임목회자와 동반하는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지도자- 담임목회자 부부가 같이 오시는 것을 권장-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지도자는 개별적으로 신청할 수 없고 담임목사의 허락 필요하다. 담임목사가 이전 THINK 목회세미나 참석한 교회 사모, 부교역자는 개별 신청 가능하다. 

-김양재 목사 말씀 사경회-

일시 : 7월 18일(목) 오후 7시 30분           
          7월 19일(금) 오후 7시 30분           
          7월 20일(토) 오후 7시            
          7월 21일(주일) 오후 2시 

장소 : 오레곤벧엘장로교회 비전채플

주소 : 18391 SW Blanton St, Beaverton, OR 9707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