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 신년 사경회가 새해 1월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끝나지 않은 도전, 계속되는 은혜"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디모데전서와 디모데후서 강해로 이뤄질 이번 사경회에서 권호 교수는 그리스도인이 누리는 구원의 은혜와 더불어, 믿음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성경을 통해 발견하는 시간으로 인도할 예정이다.

한편 권호 교수는 총신대학교신학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한 후 고든콘웰신학교에서 신학석사, 사우스웨스턴신학교에서 철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신학교 교수사역 외에 각종 집회와 컨퍼런스 및 기독교방송을 통해 본문 중심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로뎀교회 담임목사로 섬겼으며, 현재는 사랑의교회 협동목사로 섬기고 있어 이론뿐 아니라 성도의 삶을 잘 아는 목회자요 학자로 인정받고 있다.

저서로는 '비상, 영성과 전문성으로 날아올라라', '바울이 세상에게', '본문이 살아있는 설교', '본문이 살아있는 설교 작성법', '보이는 내러티브 설교법', '본문 중심의 말씀 묵상' 등이 있다. 

 

2024 시애틀 형제교회 신년사경회

일시 : 1월 8일 (월) - 12일 (금) 오후 7:30

장소: 시애틀 형제교회  본당

등록비: $20

등록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wBjAC-ArqGh41QrjKvZLdIkQ6WkcBiPFdqNYMvDGZpgzl6Q/viewform

문의: 425-488-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