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선교회(실행총무 박신욱 선교사)는 6일(화) 오전 10시30분~2시, 올림픽장로교회(정장수, 곽건섭 목사)에서 '선교와 목회'라는 주제로 크리스 해리슨 목사를 초청 세미나를 가졌다.

이날 모임은 소개 및 인사, 메시지 선포, 식사, 질의문답,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크리스 해리슨 목사는 말씀을 통해 "요셉과 같이 성도 삶에 어려운 도전이 밀려 온다고 해도 하나님 계획과 뜻이 있음을 믿고 받아들여 하나님 영광을 드러내야 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박신욱 선교사는 "교회가 선교를 하려면 담임목사가 선교사를 동원, 모집, 양육해야 하는데 목사님, 선교사가 모여 세미나를 갖다 보면 목사가 선교사 파송이 더 쉬워지고 선교사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이러한 계기를 만들어 봤다"고 말했다.

박 선교사는 "앞으로 이와 같은 목회자, 선교사 세미나를 매달 정기적으로 계획해 선교가 더욱 활성화 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말씀을 전한 크리스 해리슨 목사는 그동안 아시아에서 “지역 교회 목회자와 선교지 선교사를 말씀으로 섬기는 사역”을 감당해 왔다. “내적치유” 세미나 강사로서 YWAM을 비롯해 많은 사역단체를 섬기고 있는 해리슨 목사는 개인 큐티블로그를 통해 200명이 넘는 한인 목회자와 선교사를 말씀과 중보기도로 맨토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