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트 미니스트리가 오는 9 월 21 일부터 6 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 시에 세리토스에 위치한 원하트 스튜디오(13913 Artesia Blvd, Cerritos, CA 90703)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Church Sound Master Class' 미디어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미디어 강의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디지털 콘솔 X-32 의 모든 것을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교회 음향의 기초부터 실전 테크닉까지 배워갈 수 있는 유일한 강의이다. 전문가 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이 부족하지만 교회 음향에 관심이 있는 교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프라인으로 강의에 참여하면 그룹별로 설치된 콘솔에 직접 적용해보며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협소한 강의 공간과 타주의 신청자들을 고려해 온라인으로도 강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강사진은 모두 인증된 기관에서 Sound Engineering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이며, 현재 각 교회와 일터에서 음향을 담당하고 있다.

등록비는 오프라인 강의는 $300 (간식 포함), 온라인 강의는 $150 이며, ONEHEART-USA.COM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213.347.508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