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부 남가주 풀러턴에 위치한 그레이스미션대학교(Grace Mission University, 총장 최규남 박사, 이하 GMU)가 지난 5일 오후 7시 은혜한인교회 비전센터에서 2023년 졸업예배 및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김현완 교무학장의 사회로 시작한 본식은 안송주 교무학장의 기도와 제임스 조 교수의 성경봉독 후에 최규남 총장이 '예수님의 유언'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최규남 총장은 말씀을 통해 예수님께서 12제자의 참된 제자를 만드신 것처럼 어둡운 세상가운데 세상을 밝힐 수 있는 참된 제자와 크리스천을 양육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먼저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당하는 하나님의 참된 제자로 쓰임받기를 원한다고 졸업생들에게 당부했다.

이어진 권면에서는 PCIGA 박병섭 총회장이 축사는 한기홍 이사장이, 격려사는 김영환 동문회장과 이병구 학생학장이 맡았으며, 동문 김정호 강도사는 특송(주 은혜가 나에게 족하네)으로, 이승준 학생회장은 축하메시지로 졸업생들의 가는 길을 축복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신학학사(BATh) 10명, 기독교 상담학학사(BACC) 1명, 목회학석사(MDiv)11명, 기독교 교육학석사(MACE)6명, 기독교 상담학석사(MACC) 8명, 선교학박사(DMiss) 1명, 교차문화학철학박사(PhD in ICS) 1명 총 38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이사장상은 양주옥(MACC)학우가 총장상은 정정란(BATh)학우가 총회장상은 공선화(MACE)학우가 수상했으며, 이 밖의 최위란(BATh), 김영민(M.Div), 성은경(MACE)학우에게는 공로 및 감사패가 증정되었고, 최규남 총장의 축도로 졸업식을 마쳤다.

GMU는 현재 2023년 가을학기 신,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신학(BATh)와 기독교 상담학(BACC)의 학사과정과 목회학(MDiv), 기독교 교육학(MACE), 선교학(MAICS), 기독교 상담학(MACC)의 석사과정, 그리고 선교학(DMiss), 교차문화학철학(PhD in ICS), 교육학철학(PhD in ES), 상담심리철학(PhD in CP)의 박사과정가지 10개의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수업은 물론 100% 온라인 수업도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장학혜택도 주어진다. 

문의: (714)525-0088, admissions@gm.edu